단편영화 <시선>에서 주연, 조연배우를 모집합니다.
●장르 : 스릴러
● 기획의도
- 아이들을 꼭두각시처럼 조종하려 드는 부모들이 오히려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억압할 수 있음을 일깨워주기 위한 영화이다.
● 시놉시스
부모님의 정해져있는 계획 아래 살아오던 지해범. 계획대로 흘러가던 자신의 일상에 낯선 시선이 느껴지기 시작했다. 한순간도 품격을 놓지 않았던 그. 이 사건으로 친구, 취미 생활, 일상생활마저 균열이 생기기 시작한다. 시간이 흐를수록 지해범은 강박증에 시달리고, 어느 순간 잘못됐다는 것을 닫게 된다. 알고 보니 해범 주위에 일어나는 모든 일에는 누군가의 관여가 있었는데...
● 모집배역
- 지해범 (18, 남) : 어렸을 때부터 모든 걸 완벽하게 하며 자라온 아직까지 ‘엄친아’라는 타이틀이 벗겨지지 않고 생활하고 있다. 훤칠한 키, 선생님들도 좋아하는 성실함, 유대관계도 괜찮고 반장을 도맡으며, 학교에서 인기도 어느 정도 TOP 급이다. 어느 순간, 자신의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장소가 사라지고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좋아하는 사람인 진아와도 멀어져 강박증이 심해지며 피폐해진다.
- 강진아 (18, 여) : 털털하고 활발한 성격을 갖고 있다. 누가 봐도 외향적인 사람. 지해범과는 다른 성향이지만 지해범의 둘도 없 는 친구이자 썸녀. 지해범이 힘들어할 때마다 옆에서 응원해 주고 지지 해주만, 누군가 꾸며놓은 함정에 제대로 빠져 해범의 곁 을 떠나버리게 된다.
- 이기찬 (18, 남) : 지해범과 같은 반 친구. 눈치가 없지만 학교에 있는 모든 사소한 것부터 모든 정보를 지해범에게 전달해준다.
● 촬영일자 및 장소
<1회차>
날짜 : 06월 03일 (토)
등장인물 : 지해범, 강진아, 이기찬
장소 : 성문고등학교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성결대학로64번길 9]
시간 : AM9:00 ~
<2회차>
날짜 : 06월 04일 (일)
등장인물 : 지해범
장소 :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안로31가길 9] - 강동역 근처
시간 : PM14:00 ~
● 오디션 일자
05월 20일 (토) / 05월 21일 (일)
PM18:00 ~
※ 지원하실 때 오디션 가능한 시간대를 꼭 보내주세요!
● 페이
해범 : 2회차, 회차 당 10만원, 총 20만원
기찬, 진아 : 1회차(4시간 이내), 5만원
● 지원방법
lazy0429@naver.com
프로필 / 연기영상 링크 / 최근 사진 / 오디션 가능 날짜 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메일 제목 : 시선_지원 역할 _성함
(예시 : 시선_지해범_홍길동)
보내주신 메일 모두 꼼꼼히 살펴본 후 오디션 보실 배우 분들께는 05월 06일 중에 문자로 안내사항 보내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 사항은 위의 기재된 연락처나, 이메일로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