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제작과 졸업작품 <unknown unknown> 오!프로덕션입니다.
저희 프로덕션과 함께 즐겁게 촬영할 수 있는 배우님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장르]
비주얼 필름 / 아방가르드 영화
[기획의도]
나약한 우리는 살아가며 쉽게 불안감을 느낀다. 불안에 몰두할 수록 외면하려 애쓰고, 그럴수록 더 깊이 잠식되곤 한다. 평안하다고 생각했던 삶을 헤집는 불안과 허망, 매순간 원하는 행복. 이 모든 감정의 근원은 무엇인지 우리가 잊고 있던 사실에 대해 말해보려 한다.
[러닝타임]
10분 내외
[촬영일]
5/13-15(3회차)
[인물]
⚠️ 작품 전체에 많은 꽃이 등장합니다.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은 유의 부탁드립니다
미진(20~30대 여)
: 미진은 많은 불안감을 가진 인물이다. 촬영 세트 디자이너로 일하며, 현재 작업 중인 세트의 마무리 장식만을 남겨두고 있다. 완벽한 장식 재료를 찾기 위해 여정을 떠나게 되고, 그 과정에서 외면하고 있던 내면의 불안감에 휩싸이며 충동적인 행동을 하게 된다.
레퍼런스 이미지: 천우희, 고마츠 나나
*3회차
*수중 씬 있음
*자전거 씬 있음
* 작품 전체 흐름이 주인공 미진의 감정에 따라 흘러가는 전개방식으로, 대부분의 장면이 미진의 독백 혹은 표정 연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목소리 톤보다도 적극적인 표정연기와 피지컬 액팅에 자신 있으신 분이면 좋습니다
[페이]
미진 - 3회차 35만원 + 숙식, 간식제공(교통비 지급X)
적은 페이임에도 사전미팅비와 별도의 교통비를 챙겨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 현장에서 배우님들을 우선으로 세심히 챙겨드리겠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참고일정]
4/16 - 지원마감 &오디션 안내 연락
***지원마감입니다***
5/6~7 중 1일 - 사전미팅 (장소: 서울 / 시간: 1~2시간 내)(미팅 페이&교통비 X)
5/13~15 - 촬영
[참고사항]
기본의상의 경우 배우님 개인소장 의상을 부탁드릴 수 있습니다. (사전협의)
로케이션은 경기도 및 충청도 일대입니다.
촬영일은 확정이지만 사전미팅은 일정조율 가능합니다.
[지원방법]
이메일로 [언노운 언노운/미진 역/홍길동(성함)]와 같은 제목과 함께 프로필과 연기영상(포트폴리오)을 보내주세요.
*모든 프로필을 정성껏 고심하여 살펴보겠습니다.
연기 경력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시나리오에 적합한 이미지와 저희와 즐겁게 촬영할 수 있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환영합니다. 경력이 없는 분이시라도 독백영상/연습영상을 프로필과 함께 보내주시면 좋습니다.
지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한 분 한 분 답장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안전하고 즐거운 촬영장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