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진용진의 없는영화에서 촬영예정인 <준비> 3부작에서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촬영 일정]
- 촬영일시: 5/3(수)-5/10(수) 중 5-6회차 예정(배역별로 상이)
- 촬영장소: 부산
* 촬영일정 및 릴리즈 일정은 내부 사정에 의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릴리즈 일정 : 5/21, 5/28, 6/4(선공개), 6/4, 6/11, 6/18(전체공개)
[페이]
- 회차당 10-20만원 이상 협의가능
* 모든 촬영은 부산에서 진행되며, 출연료 외에 숙박 및 교통비는 따로 지원해드립니다.
[모집배역]
* 세빈, 용철, 민혁, 민영 역은 시나리오 상 시간의 흐름에 따라 20대 초반 대학생과 30대 직장인의 설정이 들어가 있습니다.
20대 역할과 30대 역할 소화 가능하신 분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남세빈(30세, 남자) 어렸을 적 동네 여사친 서연을 짝사랑하는 인물. 남자로서 준비가 된 상태에서 고백을 하려하지만 매번 준비가 안돼서, 타이밍을 놓쳐서 고백에 실패한다. 친구들 앞에서는 평범한 남학생이지만 서연 앞에만 서면 귀까지 빨개지며 말도 제대로 못하는 벙어리가 된다.
*군 입대 설정이 포함되어 있어 짧은 머리의 남성이나 짧은 커트 가능하신 분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용철(30세, 남자) 서연, 세빈과 같은 고등학교 친구이자 같은 대학교를 다니는 친구. 개구지고 밝은 캐릭터 이다.
김민혁(30세, 남자) 서연, 세빈과 대학교 동기. 키도 크고 잘생긴 편이다. 군 면제를 받으며 주위 친구들로 부터 부러움을 사고, 서연과 연락하며 썸타는 것 처럼 비춰진다.
박민영(30세, 여자) 서연, 세빈과 대학교 동기이며, 용철 민혁과 같은 무리이다. 평범한 대학생 여자.
김소라(20세, 여자) 세빈의 직장후배. 세빈에게 20대 시절 서연의 생각나게 하는 풋풋한 외모와 밝은 성격이다.
부장님(45세, 남자) 세빈의 직장상사. 세빈을 아끼고, 고민도 들어주는 직속 상사
* 지원하신 배역이 아닌 다른 배역으로 연락드릴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모집 마감일]
- 모집 마감일: 4월 19일 수요일, 23시 59분까지
[지원 방법]
- 위의 이메일 주소로 접수
- 지원은 반드시 이메일로 부탁드리며, 아래 양식을 최대한 지켜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이메일 제목: 없는영화_<준비>_지원배역_성함_거주지(성별)
Ex) 없는영화_<준비>_박민영_정유진+ 서울(여)
- 포함내용:
**최근사진(필수)
+ 배우 프로필 + 출연영상(or연기영상) 링크/파일 + 성함 + 전화번호
* 촬영 일정이 타이트 하므로 스케줄 조율이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촬영 기간에 픽스된 다른 일정이 있으신 분은 이메일에 기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영상QR코드나 압축파일은 확인이 어렵습니다. 링크와 개별 파일로 전송 부탁드립니다.
* 이미 <없는 영화>에 출연 하셨던 배우님은 꼭 출연하셨던 작품명과 배역 기재 부탁드립니다.
보내주신 프로필 중 오디션 진행자에 한하여 연락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스케줄에 지장 없이 일정 소화가 가능하고,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배우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문자 남겨주시면 늦게라도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