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대학교 졸업 작품 단편영화 (상반) 1인 2역 여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작품 정보
(가)제목: 상반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5분 이내
시놉시스
어디를 가든 사람들 속에서 존재감이 없어 친구 한 명 없는 지예는 한없이 외롭지만 그것이 이미 익숙해져버렸다. 그녀와 반대로 바다는 어디에 가든 사람들에게 둘러 싸여 있는 말 그대로 인싸의 삶을 산다. 이 두 여성의 정반대되는 하루 속에는 어떠한 특별함이 숨어있는데…
기획의도
“인생은 혼자 사는 것이다.”와 “인생은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것이다.”라는 말 중에 사람들은 어떠한 말에 동의 할까? 혼자 사는 것과 사람들과 더불어 사는 것을 극과 극으로 보여줌으로 사람들과 사는 사람이 훨씬 밝은 삶을 살 수 있다는 점을 어필하며 영화를 관람하는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싶다.
모집 배역
지예 (여/ 23세)
자신을 꾸밀 줄 모르고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에 서툰 지예. 소심하고 혼자 있는 것이 익숙한 지예는 삼삼오오 모여 수다를 떠는 사람들이 내심 신경 쓰이고 부럽기도 하다.
바다 (여/ 24세)
밝은 성격과 긍정적인 마인드 거기다 예쁜 외모로 어디를 가나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바다. 한껏 자신을 꾸미며 사람들 사이에 섞여 누구 하나 부럽지 않은 삶을 살아간다.
지원방법
이메일: tomato231004@naver.com
마감기간: 4월11일 화요일까지
이메일 제목: 성함, 나이, 연락처
지원양식: 프로필& 최근 사진
촬영기간: 5월 2일, 3일 2회차
촬영지역: 서울&경기도
페이: 20만원
오디션 일자: 4월14일
이후 일정
4월 16일 합격 통보
4월 22일 또는 23일 전체 미팅 및 대본리딩
5월 2일 ,3일 본 촬영
지원서 검토 후 선정된 분들께는 기재된 연락처를 통해 오디션 일자와 시간 공지 해드리겠습니다!
모든 지원서는 꼼꼼히 확인하겠지만, 모든 지원자분들께 연락 드리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이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010-5779-7842 번호로 문자 부탁드립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