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단편영화 <거울 속에 있는>
[장르] 드라마
[로그라인]
갑작스러운 임신 이후 고등학교를 자퇴했던 해원은 옛 연인인 우진을 재회하고 잊고 싶었던 현실을 마주한다.
[러닝타임]
10~15분 예정
[배역]
해원(20대 초반/여): 차분하고 부드러운 이목구비에 버석한 이미지. 힘든 현실을 외면할 수 있는 잠깐의 도피처를 찾고자 하지만 결국엔 도망칠 수 없음을 알고 있다. 우진을 그리워하지만 우진이 아이에 관심을 가지며 자신의 삶에 관여하려는 것을 경계한다. 짙은 슬픔이 있는 인물.
*해원 역은 가정집 로케이션 화장실에서 물을 뒤집어쓰는 장면이 있으니 고려 후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진(20대 초반/남): 차분한 이미지. 희곡을 공부하는 대학생. 고등학생 시절 아무 말 없이 사라진 해원에 대한 의문과 그리움에 이끌려 해원을 찾아가게 된다. 해원이 모든 것을 솔직하게 말해 주기를 바라지만 정작 자신의 태도에 대해서는 확신이 없는, 감정과 감상이 앞서는 인물.
[페이]
해원: 13만원
우진: 10만원
[촬영 일정]
8월 24일 1회차
[촬영 장소]
종로구 창신동
[지원 방법]
지원 메일: zamong0807@gmail.com
메일 양식: 거울 속에 있는/희망 배역(해원 or 우진)/성함/나이/연락처/거주 지역
*프로필과 연기 영상(자유 연기 영상 혹은 출연작 링크)가 담긴 포트폴리오와 함께 현재 사진을 첨부해 주세요. 이 외에 참고할 만한 자료들도 첨부 가능합니다.
[과정]
1차 서류 합격-2차 대면 오디션 합격-최종 합격자 대본 리딩 및 미팅
[모집 일정]
2024년 7월 29일~8월 4일
*8/7까지 서류 합격자분들에게 연락드리겠습니다.
이곳의 게시물들에 대해서 필커는 아무것도 보증하지 않고 책임지지 않습니다.
충분한 정보를 얻고 신뢰할만 하다는 판단이 될때만 지원하시기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