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촬영 예정일자
11월 3일 (화),-11월 5일(목) 3회차 예정입니다.
* 촬영 장소
서울 대학로일대
* 시놉시스
양태욱은 시인을 꿈꾸는 무명 작가이다. 이름도 모르는 부자에게 자서전을 대작하는 것으로 적은 원고료를 벌어먹고 산다. 태욱은 우연히 집 앞에서 자신과 비슷한 처지의 무대극 배우 여름을 만나게 된다. 태욱은 여름의 매력에 빠지고, 아끼는 마음이 생긴다. 여름덕분에 시 쓰기에 대한 영감을 많이 나온다. 근데 여름에게 마음을 열고 싶을 때 여름은 사라진다. 사실 이 모든 것이 다 태욱의 환상이다. 여름은 이미 이름난 무대극 배우다. 모든 것이 다 상상이다.여름은 양태욱의 거울인 것 같다. 여름을 사랑하기 보다 자신을 사랑하기 원한다.
* 기획의도
사회 하층에 사는 양태욱의 모습을 통해 현대인들의 외로움과 막막함을 보여준다. 사회에서 인정해 주기를 갈구하지만, 꿈과 현실에 차이가 많다. 여름의 나타남으로 인해 태욱은 영감을 얻고 인정을 받는다. 여름은 태욱에게 해를 비치는 달의 존재인 것 같다. 이 스토리를 통해 스트레스 심한 현대 사회에서는 사람들의 마음을 점점 멀어지고 있고 사회 하층의 현대인들이 노력하게 살고 싶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
* 모집 배역
양태욱(30대/남)
반지하방에 살고 있는 무명 작가. 이름도 모르는 부자의 자서전을 대필하며 적은 생활비를 번다. 시를 좋아하고, 시인이 되길 꿈꾸지만 세상의 인정을 받지 못한다.
우연히 만난 ‘여름’이 그의 뮤즈가 되어 시 쓰기에 대한 무한한 영감을 불러 일으킨다.
영화에서 중국시는 많기 때문에 중국어 잘 하셔야 합니다!
* 페이
회차당 8만원
* 지원 방법
[지원배역/성함/연락처] 양식에 맞춰 somoopic@gmail.com 로 프로필, 연기 영상과 중국어로 연기(말)하시는 영상(필수) 보내주시면 됩니다.
프로필 확인 후 개별 오디션 예정하고 있습니다. 문의 사항은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많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