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많은 연기자분들의 댓글 (17개의 댓글과 약 20개의 추천)이 있는 연기자 모집글을 지워버린 업체입니다.
조회수가 약 2천에 달한 사극 영화 출연자 모집글이었습니다.
이런 매너없는 행동은 필메에 찾아오는 분들을 철저하게 무시하고 기만하는 개념없는 행동이며 행여 이 글을 보는 연기자분들, 보조출연자분들, 모델분들은 반드시 이 업체명을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주변에 적극적으로 알려 이 업체가 더는 이런 비매너 짓거리를 하지 못하도록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설마하니 그 많은 연기자의 의견이 있는 글을 없던일 처럼 지워버릴까 해서 캡쳐는 해두지 못해 담당자 이름과 전화번호가 남아있지 않네요.
이런 업체가 영업을 하고 있다는 것 자체가 잘못됐다고 생각합니다. 이 업체의 소재지는 서울 금천구입니다.
★ 미르씨앤케이
많은 분들이 이 업체명을 기억했으면 좋겠어서 관련없는 글을 남깁니다.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미지 단역이라고 올리고 보조출연을 모집한 이 업체를 해당 영화사 제작팀에 알릴 생각입니다.
현재 보조출연자분들은 9시간이 넘어가면 추가 수당을 받습니다. 그러나 요즘 보조출연 업체들은 이를 주지 않기위해 더 이상 추가수당을 주며 촬영을 진행하지 않고 다른 팀으로 바꿔 기본급으로 진행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극 특성상 야간근무로 팀을 바꿀 수 없으니 이미지 단역페이로 후려쳐서 업체 독자적으로 비용을 줄이겠다는 것이라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만약 아니었다면 제 생각으로는 미르C&K는 글을 없던일처럼 지워버리는 대신에 영화사에서 예산이 한정적으로 책정되었다는 변명을 댓글로 했을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만약 미르C&K 업체 단독적인 행동이라면 영화사에서 조치를 취해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연기자는 이미지단역으로 캐스팅이 돼서 촬영을 간다면 그에 따른 배우 출연 계약서를 쓸 것인데, 이를 영화사에서 모르고 단순 보조출연으로 알고 있다면 이는 미르C&K가 출연자를 속인 것이며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기때문입니다. 이 부분을 알아볼 생각입니다.
양심적으로 회사를 운영하는 업체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