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의여자대학교 졸업작품 단편영화 <여름방학> 배우분을 모집합니다

inoooooooo 2020.06.29 20:09:07 제작: 숭의여자대학교 작품 제목: 여름방학 감독: 민지원, 최솔이 극중배역: 20대 중반 여자 사회초년생, 30대 중후반 여자 회사원, 초등 저학년 여아 2명 촬영기간: 7월 말 ~ 8월 초 4회차 예상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5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조연출 김보경 전화번호: 010-****-2888 이메일: 19summervacation@gmail.com 모집 마감일: 2020-07-07

안녕하세요. 숭의여자대학교 <여름방학> 팀입니다.

주연, 조연, 아역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20대 중반 여성 1, 30대 중후반 여성 1, 30대 초반 남성 1분(마감)

초등 저학년 여아 2.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제목: 여름방학

 

장르: 드라마

 

기획의도

삶에 치여 지치고 지겨울 때, 여름방학처럼 쉬는 시간을 보내면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원동력을 얻듯이, 수연이라는 인물을 통해 치열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쉼표 같은 영화가 되길 바라며 기획했다.

 

시놉시스

어릴 때부터 혼자였던 수연은 업무를 자신에게 미루기만 하는 상사와 살아남기 급급했던 일상에 지쳐 있다. 어느 날 어릴 적 유일했던 친구인 여진이와 찍은 사진을 발견한다. 그 뒤에는 "15년 뒤 내 생일에 남산타워에서 만나자." 는 약속이 적혀 있었다. 약속 날은 수연의 정규직 전환이 걸린 발표날과 같은 날이었다. 수연이는 여진과의 약속을 지킬까? 약속을 지키지 않고 정규직을 선택할까?

 

 

등장인물

수연 (주연, 여성, 25): 내성적인 성격, 현실에 지쳐 번아웃 증후군이 생김. 사수에게 괴롭힘을 받고 있음.

 

미영 (주조연, 여성, 30대 중후반):

카리스마를 가진 능력 있는 커리어 우먼, 수연을 안쓰럽게 여기며 무심하게 도와줌.

 

태훈 (주조연, 남성, 30대 초반): 수연의 사수. 수연에게 툭하면 시비를 걸고 일을 떠넘긴다. (마감)

 

수연 아역 (조연, 여성, 초등 저학년): 주연 수연의 어린 시절 회상.

여진 아역 (조연, 여성, 초등 저학년): 수연의 어린 시절 친구. 밝고 긍정적임.

 

 

촬영일정

촬영은 서울 일대에서 진행됩니다.

전체 7월 말 ~ 8월 초 내에 4회차 예상되며, 배역별로 촬영 회차는 다릅니다. 지원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원방식

 

19summervacation@gmail.com

 

 

위 이메일로 아래 양식에 맞게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1. 제목은 [지원 배역 / 성함 / 나이] 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수연 / 홍길동 / 24]

 

2. 프로필 포트폴리오와 본인의 연기 영상을 첨부해서 보내주세요.

연기 영상은 링크를 첨부해서 보내주셔도 무방합니다.

파일은 되도록 PDF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메일 내용에는 연락 가능한 연락처를 꼭!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4. 문의 사항 또한 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문의 사항은 제목에 문의 사항임을 적어주세요. 덧붙여 전화번호로의 지원과 문의는 받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5. 마감은 77일까지입니다.

 

6. 7월 중순에 오디션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간단한 질문과 지정연기) 오디션의 시간과 장소는 추후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대본 리딩

7월 중순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리딩의 시간과 장소는 추후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페이

회차당 7-10만원으로 협의 후 결정하겠습니다.

 

 

오디션을 보실 배우분에 한하여 710일까지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좋은 작업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태훈' 역할은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주셔서 일찍 마감합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마감은 일찍 했지만, '태훈' 역할의 지원자분들께도 7월 10일까지 연락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