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 분야 : 독립 장편 (50분 이상) 드라마
제목 : A Man's World
**미나라는 역할을 제외한 대부분의 배역 캐스팅은 끝난 상태입니다.
원했던 분들이 지난 7월에 있었던 오디션에 불참하셔서 미나의 역할만 캐스팅을 진행할까합니다.
간단한 미팅겸 대본리딩으로 오디션을 대체합니다. 영화과 학생분들이나
**제작은 8월 31일~9월 10일 서울 근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촬영은 11회차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시나리오를 쓴 감독은 외국인이지만, 미나역할은 영어대본이 없습니다.
**국내외 영화제 출품을 목표로 제작을 하는 영화입니다.
그래서 스탭, 배우분들 대략 20명이상의 분들이 페이보다는 영화에 대한 열정과 관심으로 참여를 결정해주셨습니다.
좋은 영화로 보답 하겠습니다. 참여를 원하신다면 이메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번주 토요일 스탭 미팅이 서울에서 8월 13일, 5시에 있습니다.
그 전 2시~4시 사이에 가능하신 분들은 연락주세요!!! 장소는 아직 미정입니다.
아래는 페이스북 A Man’s World 그룹페이지 입니다.
http://www.facebook.com/#!/home.php?sk=group_182411051816934&ap=1
** Director - Thomas : thom.maitland@gmail.com / 010-8697-9390
** Producer – Kye (장기욱)
<시놉시스 입니다.>
20년간 자신의 본 모습을 숨기고 살아온 청년, 강동성에게 찾아온 일생일대의 위기. 동성은 문화적 차이, 사회 고정관념에 맞서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밝히려 하지만 가족들의 기대에 부응해야 하는 한 가정의 아들로서 고뇌한다. 그러던 중, 전문 사기단에게 인질로 잡혀 협박을 받는 절체절명의 순간에 놓이게 되고, 동성의 외국인 남자친구는 이 사실을 알고 그를 구해낸다. 한국의 사회적 통념 속, 정체성을 찾기 위한 한 남자의 고군분투 스토리.
<등장인물 소개>
강 동 성: 20대 후반, 미소년, 게이이며 신중한 성격의 소유자. 영화의 주인공이자 건축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능력있는 남자. 아이비리그의 대학을 졸업했다.
라 올: 20대 중,후반. 외국 남성, 동성의 연인. 정중하고 상냥하나 종종 신경질적이다.
지 연: 20대 중반. 아름답고 매력적이나 치밀하고 교묘하다. 강동성을 위협하는 존재. 꽃뱀
공: 육중한 몸집을 가진 20대 후반의 폭력배. 후라이드 치킨을 좋아한다.
찰 리: 다부진 몸집의 잘생긴 백인 청년. 계획적이며 주도적이다.
아버지: 강동성의 아버지, 50대, 재력을 겸비함과 동시에 현명하다. 고집이 세고, 권위적/보수적이다.
미 나: 극히 개인주의적인 20대 후반의 패션 디자이너, 강동성의 의리파 친한 친구. 돈을 좋아한다.
킹: 교활한 성격의 평범한 체격의 20대 후반 남성, 단순무식한 폭력배.
빌: 20대 중반의 멋진 여장 남자(동성애자). 반짝이, 가짜 속눈썹을 좋아한다.
진: 20대 한국인 남성. 무리 중 가장 여성스러운 남성. 일명 꽃돌이
한국 맞선녀: 아름다운 외모의 물질만능지상주의적 여성.
동생: 강동성의 누나. 침착하며 느긋한 성격.
어머니: 40대 후반 가정주부. 모성애가 강하며 개방적이다. 동성이 동성애자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
민지: 20대 초반의 여성. 대담하다.
그밖에 운전사, 클럽 바운서, 택시 운전사, 종, 클럽 내 잘생긴 게이, 한국 여성 2명, 창녀, 포주, 늙은 여자, 민지, 모텔 주인, 노래방 주인, 웨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