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겨울 12/20부터 1/05 정도까지 촬영을 계획중에 있습니다.
시놉시스는 영화 Big Short 느낌으로, 여러가지 투자기법을 구하사는 투자고수들이 의도치않게 힘을 합쳐서 2021년 일어날 한국 부동산 폭락을 예견하고 막는 것을 표현합니다. 그 속에서 남자친구가 있는데 다른 남성에 매력을 느끼는 여주인공의 도덕적 고뇌. 그리고 현실속에서 막는줄 알았던 경제위기가 꿈속과 현실을 뒤번갈아가며 일어나 혼란스러운 주인공들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입니다.
제가 과거에 연출했던 작품에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한번 느낌을 봐주시고 스타일이 마음에 드신다면 같이 작품할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개 다 자막있는 폴더 있으니 거기에서 봐주세요.
평소에 보지 못했던 아주 신선한 흐름으로 작품을 진행하려 하고요, 제 영화를 보시면 알겠지만 배우들이 아주 자연스러운 연기, 그리고 군더더기 없는 음악과 같은 빠른진행으로 영화를 만들어나갈 생각입니다. 배우로써도 흔하지않은 연기를 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영화가 배우분들의 커리어에 도움이 된다면 최고일 것 같네요.
제가 12/18에 한국에 들어가서 아마 그 전에는 한국에 있는 제 팀원들과 연락을 하거나 오디션을 임시로 보실 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아래에 있는 이메일주소에 자기 소개서와 출현작 링크를 걸어주시면 확인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
따뜻한 연말됩시다.
메일 감사드립니다. 메일에 넣으실것 :
1. PDF 나 pptx 형식의 자기 소개서
2. 유투브 링크: 자신의 얼굴과 연기가 바로 시작하는 3분이내의 짧은 연기영상
(설명: 메일 보내주실때 본인소개서는 PDF 나 pptx 로 부탁드리고, 네이버 드라이브로 보내주지 말아주세요. 그리고 연기본을 보내주실때 본인 얼굴과 연기부터 바로 시작하는 유투브 링크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