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대학교 리빙랩 프로젝트 지원작 '팥쥐엄마' 배우님 모집합니다.

meca 2019.10.22 21:17:54 제작: 전주대학교 영화방송학과 작품 제목: 팥쥐엄마 감독: 정윤석 극중배역: 30대 선영(엄마), 30대 아빠, 9~11세 아라(딸), 9~11세 민준(아들) 촬영기간: 2019년 11월 8일 ~ 11일 4회차 출연료: 회차당 10~@ 모집인원: 선영1 아빠1 아라1 민준1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이인 전화번호: 010-5743-3216 이메일: zoo_film@naver.com 모집 마감일: 2019-10-26

전주대학교 리빙랩 프로젝트 지원작 '팥쥐엄마'에서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 기획의도 >

 새엄마, 새아빠를 좋지않은 시선으로 보는 선입견 개선을 위해 기획

 

< 시놉시스 >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는 한 가정이 있다그들의 모습은 여느 가정과 다르지 않게 행복해 보인다. 이 가정은 재혼가정으로 선영은 한 아이의 엄마이며 또 다른 아이의 새엄마이다. 두 아이는 성이 다르다. 학부모 참관 수업이 있어 선영은 참석하게 되고 참관 수업이 끝난 뒤 부모들끼리 모이는 자리에서 재혼가정이라는 사실을 밝힌다.

 

<인물소개>

 

박선영  : 한 번의 이혼 후 재혼하였다. 이 전의 결혼 생활에서 아들 민준이 생겼고 재혼으로 새 딸 (아라)이 생겼다. 여느 가정들과 다르지 않게 생활하고 있고 새 딸(아라)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주변의 다른 사람들이 들어오면서 둘 사이의 금이 가기 시작한다.

유아라  : 아빠의 재혼 후 새엄마(선영)와 새남매(민준)가 생겼다. 민준과는 같은 반을 다니고 있고 새엄마(선영)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주변의 다른 사람들이 들어오면서 둘 사이의 금이 가기 시작한다.

김민준  : 선영의 아들로 엄마의 재혼으로 새아빠와 새 남매가 생겼다. 아라와 같은 반을 다니고 있으며 아빠가 생겼다는 사실이 즐겁다. 

아빠 : 선영과 재혼 후 아라가 생겼다. 언제나 가정에 충실한 아빠
 

 

< 모집 절차 >

  1) 메일 제목에 지원 배역과 성함을 기재해주세요.  (ex : 박선영 역_OOO)

  2) 프로필과 인스타아이디( 현재 일상사진을 보기 위한 것이니 없다면 안보내셔도 됩니다.), 연기영상을 첨부해 보내주세요.

  3) 위의 내용에 맞춰 zoo_film@naver.com으로 보내주세요.

 

* 미팅 대상자는 배우 모집 마감 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리며 문의 사항은 아래 번호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전주대학교 단편 <팥쥐엄마> PD 이인 (010-5743-3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