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공고) 한국영상대학교 영화영상과 단편영화 <FAKE FAMILY> 에서 40대 초반 여1 / 중고등학생 남자 1 배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아무런의미없는일상에들어와줘요 2019.10.15 17:05:10 제작: 한국영상대학교 영화영상과 작품 제목: FAKE FAMILY 감독: 문성원 극중배역: 40대 초반 가정주부, 16~17살 남학생 촬영기간: 11월 둘째 주 금, 토, 일 (3회차) 출연료: 회차당 7~10만원 <추후협의 가능, 교통비 별도지급>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제작 우다영 전화번호: 010-5232-9348 이메일: darrrrrong@naver.com 모집 마감일: 2019-10-17

기획의도

네가 날 버리게 될까 봐 무서워

만약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버림받게 된다면 당신의 심리상태 는 어떻게 될 것 같은가요? 아마도 두려움과 배신감에 사로잡혀 정서가 불안정해질 것이며 현 실을 회피하기 위한 충동적인 행동에 더 강한 유인을 경험하면서 이를 통해 악순환을 이루게 될 지도 모릅니다.

우리는 누구나 버림받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르

스릴러 / 가족

 

시놉시스

어느 날, 지호는 자신의 엄마인 수정의 재혼으로 인해 원치 않는 가 정을 얻게 된다. 새로운 식구인 철민과 민주가 못마땅하기만 하다. 과거, 자신만 바라 봐주던 엄마와 다르다는 것을 느낀 지호는 철민과 민주에게 자신의 엄마를 빼앗기고 있다는 위기감을 느끼며 점점 두 려움을 느끼기 시작하는데.

 

주연

지호 (, 17)

<3회차 촬영 예정>

수정의 재혼으로 새로운 가정을 얻게 된 지호. 지호 에게는 새로운 가정에 대한 선택권이 없었으며 오히려 다 너를 위해서야라며 그 가정의 구성원이 되기를 강요당한다.

지호는 수정의 재혼으로 인해 새로운 낯선 환경과 자신의 엄마 를 빼앗긴다는 두려움에 부딪히게 된다.

 

수정 (, 40대 초)

<2회차 촬영 예정>

지호의 엄마이다. 가정 폭행을 당했던 트라우마를 이겨내고 철민과의 재혼을 통해 새 출발을 꿈꾸고 있다. 하지만 새로운 가정에 적응을 하지 못하는 지호를 걱정하고 있다. 하지만 철민의 눈치를 보는 수정은 지호의 눈엔 자신을 방임하는 엄마일 뿐이다.

 

 

 

지호 역은 3회차, 수정 역은 2회차 입니다!

 

촬영 지역은 충청남도 아산(확정), 세종, 공주입니다. (추후에 변동이 있을 수도 있으나, 교통비 별도로 지급입니다.)

 

페이는 7~10 예상하고 있습니다.

(페이관련하여 학생영화라 많이 못 드리는 점 고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후 협의 가능하오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지원시 꼭 페이 작성해주세요!)

 

미팅 날짜는 이번 주 금요일(18) 오후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대본 리딩은 따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지원하시는 분들은 darrrrrong@naver.com 으로 프로필, 자유 연기 영상 첨부 및 예상 페이, 미팅가능날 작성 후 (희망 배우_이름) 형식으로 제목을 적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