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단편영화 <푸른 밤>의 주연배우 2분을 구합니다

다마고치 2019.07.24 20:50:37 제작: 대구 고등학생 단편영화 제작 팀 작품 제목: 푸른 밤 감독: 정영훈 극중배역: 성아(10대 여고생, 오랜 친구를 짝사랑하는 문학소녀), 주연(10대 여고생, 눈치가 빠른 성아의 오랜 친구) 촬영기간: 8월 1일(THU), 2일(FRI) + 추가 촬영 가능 출연료: 협의예정 모집인원: 2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제작: 윤진솔, 하원재 전화번호: 010-2831-1907 이메일: sungsan0907@naver.com 모집 마감일: 2019-07-27

안녕하세요, 대구 고등학생 단편영화 제작 팀입니다.

 

이번 단편영화 프로젝트로 <푸른 밤>을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함께 영화를 만들어나갈 분들을 구합니다.

 

모집하는 인원은 총 2명으로 여고생인 주인공 '성아'역과 '주연' 역입니다.
위에 적혀있는 전화번호로
"푸른 밤 배역 지원: 이름 / 나이 / 원하는 역 / 전화번호"
와 함께 자신의 사진과 짧은 개인 연기 영상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로케이션(대구)에서 가까운 지역의 지원자들을 우선적으로 선발하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 따로 면접은 없을 예정입니다.

 

 

▼ 지원하시기 전에 밑의 알려드리는 내용들을 한번 읽어보고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무런 지원 없이 고등학생들끼리 사비를 모아 제작하는 프로젝트라 페이를 많이 드릴 수가 없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스태프들끼리 조금씩 모아 조금의 식비와 차비 정도는 드릴 예정입니다.

 

- 연기 경험을 쌓고 싶은 학생 배우들 또한 많이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완성된 작품은 차후에 영화제 또는 공모전에 출품할 계획임을 알려드립니다.

 

로그라인
: 한 사람을 향한 벗어날 수 없는 사랑

 

기획의도
: 좋아하는 마음과는 별개로 상황 때문에 혹은 다른 이유로 상대를 향한 나의 진심을 숨겨야 할 때가 존재한다.
언제나 마음이 내키는 대로만 할 수는 없다는 것. 때로는 좋아하는 마음을 고백할 수 있다는 자체로 행운일 수 있다.

 

미리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