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학교 영화과 졸업작품 <너는 나의 밤>
연출 - 김형우
* 부산 촬영
* 조은 역 / 훈구 역 4회차 예정, 집주인 아줌마 역 1회차 예정
* 촬영날짜 8월 2째주 5,6,7,8 총 4회차
* 메일 보내실때 ex>조은 역 ㅇㅇㅇ/나이/ 지원합니다
* 면접 날짜 5월말,6월초 예정
#부산 연고 있으시거나 거주중이신 배우님들 환영합니다!!
시놉시스
무더운 여름날, 공무원 시험 준비 중인 조은과 훈구의 옥탑방에 전기가 끊긴다. 조은은 훈구가 전기세를 내지 않아 끊긴 거라고 확신하고, 훈구에게 이런저런 불만을 터트리는데, 서로 쌓였던 감정이 폭발하여 이별을 선언하기에 이른다. 그런 와중에 집주인 아줌마가 올라오고, 밀린 월세를 숨기고 있던 조은은 집주인 아줌마를 피하기 위해 훈구를 붙잡고 다시 찜질방 같은 옥탑방 안으로 들어간다! 과연 그들은 무더위에서 벗어날수 있을까?
배우모집
1. 조은(여자) 나이 20대 중반
26세의 공시생, 대학 졸업 후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 이다. 올해로 3년차 이제는 더 이상 떨어질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어찌된 일인지 공부에 대한 의욕이 상실하고 있다. 처한 현실이 녹록치 않지만 훈구와의 관계에서 낭만을 잃고 싶어하지는 않는다.
2. 훈구(남자) 나이 20대 중반
26세의 공시생, 대학 졸업 후 조은을 따라서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 이다. 올해 1년차, 처한 현실을 받아 들이고 벗어나기 위해 공부한다. 무엇보다 조은에게 신세를 많이 졌기 때문에 더더욱 공부에 매진하지만, 그런 훈구의 모습에 조은은 섭섭함을 느낀다.
3. 집주인 아줌마 (여자) 40대후반-50대 초반
조은과 훈구가 살고 있는 옥탑방 건물의 집주인. 조은이 기피하는 인물이지만, 속을 들여다보면 인정이 많고, 사람들과 대화하기를 좋아한다. 옥탑방 옥상에 작은 화단을 만들어 가꾸는 것이 삶의 낙인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