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십니까?
안드로메다 영화사와 엔터테이먼트입니다.
저희는 지난 12월 초 “만능인간 크로스”라는 중편 영화를 찍은 영화사입니다.
이번에 참여한 배우들이 의기투합하여, 안드로메다 영화사와 함께 엔터테이먼트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배우들 스스로 서로 연기 트래이닝을 하고, 서로의 메니저가 되어 주게 되었습니다. 저는 영화사 대표인 정동훈 감독이라고 합니다.
이번 영화가 좋은 반응이 있어, 4월이나 5월 중에는 상영을 하게 되었습니다.
작은 영화로 시작했지만, 다음 작품을 약속하기로 했기에, 이번 영화에 참여하거나 안드로메다 소속 배우들이 다음 영화에도 함께 할 것입니다.
하지만, 여배우 부족으로 다소 난관에 부딪혀, 다음 영화와 혹은 지속적으로 함께 하는 여배우들을 찾고 있습니다.
단 초보 연기자는 사양합니다.
우선, 여배우 분들게 공지를 드리자면, 1월30일에 저희 영화 시사에 초대 하고, 그 다음 오디션을 통해, 저희 팀에 합류 여부를 가릴 계획입니다.
다음 영화는 세편을 기획하고 있으며, 장편과 단편을 다수 만들어 낼 계획입니다.
안드로메다 전문 배우에 지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소 조촐하게 시작한 영화사와 엔터테이먼트입니다. 진정성 하나로 서로 뭉쳐 만든 회사라, 배우와 감독 스탭들이 함께 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연령 때는20대 초반에서 30대 초반까지 받겠습니다.
연기에 자신있는 분들, 그리고 마땅히 소속되어 있지 않는 연기자분들이 참여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필 양식은 워드와 파워포인트, 혹은 한글로 작성한 프로필만 받겠습니다.
다음 영화의 제목은 “레지스탕스”, “rod", "빙”입니다.
많은 여배우분들이 참여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먼저 프로필에 합격 된 여배우들께는 시사회 초대가 있을 예정입니다.
1월28일까지만 받겠습니다.
작성자 정동훈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