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워크샵 작품 <스테이블> 박소연입니다.
6월 2,3일 2회차 병원 촬영(서울)에 함께해주실 수 있는 간호사 단역 배우님을 모십니다.
사실 너무 작은 역할이라 부탁드리는 것이 죄송하지만,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촬영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단편영화 <스테이블>은 12년차 간호사 엄마 서영과 초등학생 아들 현진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스텝들 모두 공들여 준비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주연 배우(2명) 및 조연(5명) 캐스팅은 완료된 상태입니다.
3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나이대는 20-30대 너무 어린 이미지(중고등학생 느낌)만 아니라면 다 좋습니다.
지원하실 때 <개인 사진, 키, 상체 사이즈(간호사 복 준비해두려고 합니다, 95, L등 자유롭게 적어주세요),발사이즈,2일 3일 2회차 촬영 가능 여부(O,X)>
(2일 촬영은 일일촬영표 상 없어질 수도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주 일요일까지 지원을 받고 있는 이유는 5월 28일 월요일 전체 배우 리딩때 모시고 싶어서 입니다.
추가로 5월 28일 월요일 오후 8시, 전체 배우 리딩을 참여해 주실 수 있는 분이셨으면 좋겠습니다.
(너무너무 죄송합니다.. 바라는거는 많은데ㅠㅠ 페이는 적고 ㅠㅠ 하지만 얼굴 뵙고, 그러면 대사도 생기고, 잘 함께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정말로 감사합니다. 꼭 하고 싶으신 분들만 지원 부탁드립니다.
박소연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