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양대학교 에리카 신문방송학과 학생들입니다! 이번 학기 전공 과제로 10분짜리 영상을 찍습니다~
저희는 이번에 동성간의 로맨스를 다뤄 보려합니다.
하고 싶으신 분은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도 아직 학생인지라 사례보다는 경험을 원하시는 분들이 지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희가 찾는 배역은 김재욱역 입니다~ 평일 촬영은 7-8시 이후에 진행될 예정이며 안산에서 촬영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주말 촬영은 이틀 풀타임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안산 밖으로 나갈 것 같습니다!!
저희와 함께 재밌게 촬영해보아요~!
줄거리
: 남자1과 여자1이 각자의 방에서 서로에게 톡을 보낸다. 여자1은 남자1에게 연애상담을 하고 둘은 못다 한 얘기를 하기 위해 카페에서 만나기로 한다. 카페에서 만난 남자1과 여자1, 여자1의 애인에게 전화가 오고 여자1은 언제 그랬냐는 듯 화해를 하고 전화를 끊는다.
전화를 끊는 동시에 카페 입구에서 남자2가 등장, 자연스럽게 남자1 옆에 앉는다.
남자1과 남자2, 여느 연인과 같은 자연스러운 데이트를 즐긴다. 함께 장을 보던 남자1과 남자2, 손을 잡고 가다가 남들의 시선을 신경 써 손을 놓는 등 작은 갈등을 겪는다. 이후 둘은 남자1의 자취방에 들어와 밥을 먹고 자연스럽게 사랑을 한다.
다음 날 아침, 둘은 함께 집에서 나와 친구들을 만나 다 같이 등교를 한다.
남자 1 - 강이훈 남자 2 - 김재욱 여자 1 - 이나연
*저희가 동성간의 사랑을 다루다보니 스킨쉽이 있을 예정입니다!!
감안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재욱, 21살
내향적임. 남의 시선을 조금 신경 씀. (둘이 있을 때는) 능구렁이 같은 느낌.
미소년 같은 스타일. 수동적이지 않았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