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DIY 핵전쟁 생존 키트 만들기(가제)> 주연배우 모집

현빛 2017.12.21 00:21:53 제작: 원햐얀 작품 제목: <DIY 핵전쟁 생존 키트 만들기(가제)> 감독: 원햐얀 극중배역: 20대 초반의 남성, 10대 후반의 남고생 촬영기간: 1월 18일, 19일 출연료: 2회차 15만원(식사 제공, 교통비 따로 지급)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방서원 전화번호: 이메일: w_white_bp@naver.com 모집 마감일: 2017-12-24

작품의 특징

                                                 가제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어두운 화면이 계속된다.

                      잠재된 폭력성과 그와 상반되는 인물간 관계를 통해 이질적 느낌의 내용을 화면 안에 담아낸다.

시놉시스

낡은 빌라 반지하, 쓰레기 더미에 파 묻혀서 사는 고등학생 희준(17,)과 그의 형이자 발달장애인인 승준(21,). 핵전쟁 예고 하루 전날, 승준은 자기 손으로 핵전쟁 생존키트를 만들기 시작한다.

 

기획의도

의도하지 않았던 끝 중엔 겨우 이어 살아가는 것보다 차라리 나은 것도 있다.

작품을 통해 우리의 삶이 겨우 살아나가고 있는 삶이 아니라고 확답할 수 있는가에 대한 질문을 던져본다.

 

등장인물

승준 : 21세의 성인남성/반복된 희준의 폭력으로 인한 두려움을 갖고 있으며 희준의 행동에 과민반응을 한다./발달장애인을 잘 표현 할 수 있는 연기를 필요로 합니다./성인 남성 의 외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많이 모자라 보이는 모습을 표현해 주셨으면 합니다.

 

*극중 배역과 나이가 맞지 않으시더라도 본인과 맞는 연기라고 생각되시면 지원해 주세요.

 

희준 : 17세의 남고생/답답한 현실상황에 대한 불안을 형에게 폭력으로 해소하려 한다./

내면의 불안과 분노를 갖고 있으며 형에 대한 자신의 폭력이 두려움에서

비롯된 것임을 인정하려 하지 않는다./ 상황을 견디지 못하는 여린 마음을 반대되는 행동으로써 보여줄 수 있는 연기를 필요로 합니다./ 앳된 모습의 외향을 원합니다.

 

학생영화임을 고려해보시고 지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