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종합예술학교 졸업작품 단편영화 <모두의 천국> 배우 모집합니다

혜연르 2017.08.09 21:57:18 제작: 서울종합예술학교 작품 제목: 모두의 천국 감독: 전현교 극중배역: 주호,현수(20대 후반~30대 초 중반) 촬영기간: 9월 25~30일 출연료: 회차 당 5만원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황혜연 전화번호: 010-3597-9265 이메일: htyeesnhi0618@naver.com 모집 마감일: 2017-08-15

시놉시스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주호와 오직 자기 자신만 믿는 무신론자 현수. 주호와 현수는 같은 날 시한부 인생 선고를 받는다. 병원 복도에서 만난 둘. 주호는 현수를 전도 하려 하고 현수는 주호를 타락시키려고 한다. 교회에 관심 없던 현수는 몸이 아파질수록 점점 주호에게 의자하게 된다. 그러면서 현수는 주호가 믿는 교회와 천국에 의지하게 되고 천국을 바라게 된다. 주호는 점점 자신에게 의지하는 현수를 보며 뿌듯해한다. 그러다 어느 순간 주호는 하고 싶은 문란하고 퇴폐적인 것은 다하며 살아온 현수가 자신과 똑같은 천국에 간다는 사실에 손해 보는 듯 한 느낌을 가지게 된다. 죽기 직전 천국에 대해 의심을 품게 되는 주호와 죽기 직전 천국에 의지하게 되는

현수의 이야기.

 

 

연출의도
‘천국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생각해 보게 만드는 영화.

 

 

캐릭터

주호(20대 후반~30대 초중반)
독실한 기독교 신자. 선한 이미지. 강한 인상 보다는 평범한 인상의 소유자.

 

현수(20대 후반~30대 초중반)
젊은 나이에 자수성가한 인물. 자신만 믿는 무신론자.
준수한 외모, 적당한 체구의 매력적인 캐릭터.

 

 

연기 영상이 있으신 경우, 링크나 파일로 보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프로필을 위에 공지된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상의 후에 연락드리겠습니다.

  시나리오가 필요하거나, 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위 번호나 메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 많은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