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취향입니다. 존중해주시죠'에서 여배우를 찾습니다

AlanRickman 2016.01.09 16:37:20 제작: 박상은 작품 제목: 취향입니다. 존중해주시죠. 감독: 박상은 극중배역: 20대 직업여성 촬영기간: 2월 2일 1회차 출연료: 10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조감독 이준호 전화번호: 이메일: jjun9020@gmail.com 모집 마감일: 2016-01-10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취향입니다. 존중해주시죠.' 조감독 이준호라고 합니다.


저희 영화는 다양한 성적취향을 가진 인물들이 매춘업소에 사기를 당해 같은 호텔방에 모이면서 겪는 에피소드를 다루는 영화입니다.


촬영은 딱 하루동안 참여해주시면 됩니다. 영화자체가 길지 않기도 하지만, 배역이 후반에 나오기 때문에 하루면 충분하겠습니다.

다른 배역은 완료단계이고, 여배우캐스팅이 되는 대로 배우간의 일정을 조정해 2주동안 주 2회 정도 리허설을 가질 계획입니다.

촬영 장소나 자세한 계획은 미팅 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역에 대해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손님을 맞기 위해 호텔방에 찾아간 직업여성이 어이없는 상황에 빠진 남자들을 맞닥뜨리면서 겪는 일입니다. 그 상황 자체가 불편하고 짜증나는 상태라고 설명드릴 수 있겠습니다.

시나리오를 받아보면 알게 되시겠지만, 블랙코미디 안의 캐릭터가 직업여성일 뿐 노출이나 신체접촉같은 것은 전혀 없습니다.


제 이메일로 간단한 프로필을 보내주시면, 개별적으로 시나리오와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