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단편영화 [짐승의 길]에 출연해주실 여배우 두 분과 아역배우 한 분을 모집합니다.
시놉시스
어릴 적 부모에게 버림받은 재학. 세월이 흐른 지금 가정을 꾸려 행복하게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현재의 부인 (하은)이 아파 병원에 가게되고
그 병원에서 우연히 옛 연인이었던 수아를 만나고 둘 사이에 생긴 아이 (주환)을 만나게 된다.
모집 캐릭터
재학: 20대 후반, 현재 아내의 사정으로 병원에 갔다가 우연히 옛 연인인 수아와 수아의 아이와 마주치게 된다.
수아 : 20대 후반. 어릴적 재학과 만났었던 여자. 재학과 깊은 관계였고 애까지 생겼지만 부모에게 버림받은 재학은 피해의식으로 인해 수아를 떠나고 혼자 애를 낳아 키운다.
하은 : 20대 중반. 현재 재학의 아내. 재학의 과게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지만 현재의 재학 옆에서 누구보다 재학을 사랑하는 여자. 어느날 배가 아파 병원에 찾아가게 되고 임신 사실을 알게된다.
주환 : 어릴적 재학과 수아 사이에서 생긴 아이. 수아 혼자 키워왔기에 아빠의 존재를 모르고 자랐다.
--
이렇게 네분을 모십니다. 촬영일이 얼마 남지 않아 급하게 글을 올립니다.
저예산으로 작업하는 만큼 페이는 많이 드릴 수 없지만 식대와 교통비는 최대한 지급해드리려고 합니다.
캐릭터 상 나이대를 정해놓았지만 관심있으신 분들 모두 프로필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7일 마감으로 정해놓았지만 빠른 시일내에 보내주세요.
maju_do@naver.com
으로 프로필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 사항은 010-9906-2508로 문자 부탁드립니다.
*영화제 출품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