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소개
<?xml: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영화사 JK Film에서 진행하고 있는 영화 <국제시장>에서 배우를 찾고 있습니다. 영화 해운대의 윤제균 감독님의 차기작이며 현재 부산에서 촬영 중에 있습니다. 50년대 6.25 전쟁부터 현재에 이르기 까지 힘들게 살아온 아버지, 할아버지의 모습을 담은 영화이며 극중 20대의 가수 남진(70년대 배경)과 30대의 김동건 아나운서(80년대 배경)의 배역을 찾고 있습니다. 영화상 중요한 역할의 배역이며 두 인물의 그 당시 가장 비슷한 이미지의 배우를 찾고 있습니다. 밑의 사진과 비슷한 배우 분들은 아래 주소로 현재 사진이 담긴 배우 프로필을 메일로 보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닮은 이미지가 우선시 되며 이후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프로필에 메일주소와 전화번호는 필히 기입 부탁드립니다.)
- 접수 방법
프로필 접수는 메일로 진행 합니다.
메일 주소 : pmania21@gmail.com
※메일 제목에 지원하는 배역을 붙여주시기 바랍니다.
ex) [남진]홍길동(23), 전라도 사투리 상
9/11~9/15 까지 메일로 프로필을 접수 받으며 빠른 시일안에 오디션 일정을 잡을 예정입니다.
남진
20대 중반 ~ 30대 중반
전라도 사투리 구사 가능
포탈 싸이트에 70년대 남진이라고 치면 젊은 시절의 남진 모습이 나옵니다.
김동건 아나운서
30대 초반 ~ 40대 초반
눈매와 입이 닮은 배우(생김새가 비슷하지 않더라도 눈과 입만 닮으면 좋습니다.)
<?xml:namespace prefix = v ns = "urn:schemas-microsoft-com:vml" /><?xml:namespace prefix = w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word" />포탈 싸이트에 이산가족 김동건 이라고 치면 젊은 시절의 김동건 아나운서의 모습이 나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립니다. 이미지가 닮은 부분이 주가 되며 이후 오디션을 통하여 캐스팅할 예정입니다.
영화의 중요한 역할인 만큼 관심을 갖아주시면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