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진혼]에서 배우를 모집합니다.
촬영 정보
수도권에서 5월 2일-6일 사이에 촬영 예정입니다. 적은 예산으로 인해 주연은 회차 당 20만원, 조연은 10만원 책정 하였으나, 경력에 따라 협의 가능합니다. 식대는 별도 제공합니다. 촬영 전 리딩 1회 있을 예정이니 되도록 참여 부탁드립니다.
상업 제작PD가 해외대학 영화전공 출신 연출 감독을 모셔와 만듭니다. 전문적인 스태프과 함께 작품 만들고자 하니 같이 책임감 있게 참여해주실 배우 분을 구합니다. 러닝타임 20분으로, 국내 및 해외 영화제에 출품 예정입니다.
시놉시스
선화의 남편이자 미숙의 아들인 경수가 세상을 떠난 지 1년. 남겨진 사람들은 여전히 그를 보내지 못하고 있다. 선화는 신앙을 통해 남편을 기억하려 하지만, 미숙은 전통적인 방식으로 아들을 기리고자 한다. 와중에 우진마저 스스로 목숨을 끊는다. 두 여성은 아들을 잃었다는 같은 슬픔을 품고 있지만, 그를 떠나보내는 방식이 너무나도 달라 서로를 이해하지 못한다. 서로를 처음으로 마주한 순간, 그들은 점차 같은 곳을 바라보기 시작한다.
주연 배역 안내
선화 (여, 40대 후반)
: 우진의 엄마. 기독교 신자로 제사를 거부.
우진 (남, 20대 중반)
: 성정체성으로 혼란을 겪는 군인, 엄마와 갈등.
미숙 (여, 60대 중반)
: 시어머니. 불교 신자로 선화와 갈등을 겪음.
조연 배역 안내
영자 (여, 4-50대)
: 선화의 직장 동료. 마트 직원
목사 (남, 4-50대)
: 선화의 교회 목사.
적은 페이로 배우님 모시게 되어 송구한 마음 뿐입니다. 앞으로 좋은 인연 맺어 여러 작품에서 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메일 35filmup@gmail.com [진혼] 배우 00역 지원 제목으로 프로필과 연기영상 첨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