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고]
🎄<Scarlet Dec.(새빨간 12월)>에 출연해주실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제작과 과동아리 B-PICTURE 겨울작품 <Scarlet Dec.(새빨간 12월)>에서 '산타', '유진' '한나' 역 배우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시놉시스>
크리스마스의 대표적인 상징인 산타클로스는 동심의 상징으로 여겨지지만, 산타 사무소에서의 그는 폭력적이고 억압적인 존재다. 더 이상 착취를 견딜 수 없었던 유진은 산타에게 복수하기 위해 치밀한 계획을 세우기 시작하는데…
<기획의도>
우리가 어릴때부터 믿어 왔던 산타라는 선의 개념을 새롭게 재구성하여 편견 을 깨고 싶었다. 전혀 그럴거 같지 않은 인물이 다른 이들에게 폭력과 착취를 가할 수 있다는 것을 산타와 요정의 새로운 관계성을 통해 풍자하려고 한다. 또 세상에는 보이지 않는 수많은 착취 현장들이 존재하는데 달콤함 뒤에 숨겨 진 잔인한 현실을 새롭게 조명하고 싶다. 이런 무거운 주제를 잔혹 동화의 웃 픈 아이러니를 통해 보여주려고 한다.
<모집배우>
🎅 산타(남자, 40~50대): 아이들을 위해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며 깊은 애정을 갖고 있지만, 정작 사랑받기 위해 요정들을 착취하는 이중적인 모습을 보인다. 사소한 일에도 쉽게 분노하며, 자신의 직업에 강한 자부심을 가진 나르시시스트다.
❤️자기애가 넘치는 연기와 분노조절을 잘 하지 못하는 연기가 필요합니다!❤️
🧚♂️ 유진(남, 20대 초반): 산타의 밑에서 일하는 요정들 중 한명이다. 불의를 참지 못하고 산타의 착취에 의문을 던져 일을 키우는 주인공이다. 하지만 내심 산타처럼 크리스마스의 주인공이 되고 싶어 한다.
💙정의감 넘치고 적극적인 캐릭터의 연기가 필요합니다!💙
🧚♀️ 한나(여, 20대 초반): 유진의 동료 요정. 다정하지만 마음이 여리다. 산타로부터 성적인 괴롭힘을 당하고 극단적인 시도까지 한다.
🩷쉽게 상처받고 연약한 캐릭터의 연기가 필요합니다!🩷
+)요정 캐릭터들은 키가 조금 작았으면 좋겠습니다.
<배우 레퍼런스>
유진 - 쿠로카와 소야(<괴물>), 임시완(<미생>)
산타 - 이병준, 김의성
한나 - 신세경(<타짜 신의 손>)
<장르>
판타지, 블랙코미디
<촬영 예정일>
2월 12일 ~ 2월 13일 2회차
<촬영 장소>
안성
<배우 모집 마감 날짜>
1월 30일 23:59
<페이>
추후 협의
<오디션 날짜 및 장소>
2월 2~6일 사이, 서울시 종로구
(+오디션 날짜는 1월 23일에 확정짓겠습니다)
(+오디션 이후에 캐스팅된 배우님들과 가벼운 미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모집 방법⚠️>
필름메이커스에 기재된 메일에 <배역/이름/연락처/프로필>을 포함해 1월 30일(목) 까지 보내주시면 됩니다!
문의) 필름메이커스에 기재된 전화번호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