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균관대학교 영상학과에서 단편영화 <갱생>에 출연해주실 배우분을 모십니다.
/시놉시스
1999년, 허기를 가까스로 참아가며 일상을 살아가는 뱀파이어 ‘단하’. 어느날 그의 앞에 흡혈 개체가 되고 싶다는 사람이 나타난다. 상반된 형태로 교차하는 욕망을 짚어나가는 이야기.
/정보
연출: 신민채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50분 내외
로케이션: 서울, 경기 (로케이션 협의 과정에서 지방 촬영이 생길 수 있음)
페이: 추후 협의
촬영일자: 3/6 - 3/9 (출연 회차 추후 조율)
/모집 배역
윤원(남): 55세. 풍만한 체격. 섬마을에서 당구장을 운영한다. 취미는 낚시. 단하에게 매일 가게를 맡기고 낚시를 하러 간다. 매일 피죽도 못 얻어먹은 몰골을 하고 돌아다니는 단하가 걱정된다.
***전라남도 고흥군 쪽의 사투리를 구사합니다. 해당 사투리 연기 가능자여야 합니다***
/면접 일정
보내주신 메일을 검토한 뒤, 1월 22일 수요일에 면접 대상자 분들께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면접은 1월 24일 금요일에 서울에서 진행됩니다. 자세한 시간과 장소는 추후 공지드리겠습니다.
/지원 방법
1. 위에 기재한 이메일로 성함, 연락처, 사진, 연기영상 첨부해주세요. 윤원 배역의 경우 전남 사투리를 사용하는 영상 꼭 보내주셔야 합니다.
2. 1월 22일까지 지원메일을 받을 예정입니다. 지원자분들의 소중한 메일에 모두 회신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3. 기타 문의사항은 위에 기재한 번호로 문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