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이 필요해 다시 고쳐서 올려봅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돈 없이 살아가는 건 어렵죠?
돈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1. 미녀역(단역)
실력과 외모를 갖추고도 꿈을 포기해야 하는 미녀배우가 있어요. 빚에 몰려 극단적인 선택을 앞두고 있는데 우연히 귀인을 만나 어마어마한 자금을 배달하는 배달부가 되는 미녀역
빼어난 미녀이면 좋겠어요. 20대에서 30대. 직업이 배우인데 누가 봐도 충분히 가능성 있는 탑스타라고 여겨질 정도면 감사.
비록 돈배달을 하지만 마음으로는 연예스타를 꿈꾸는 아이돌 연습생 출신의 미녀상입니다.
주인공은 다른 경로를 통해 알아보고 있으니 여자주인공 친구나 동료역할 조연 혹은 단역을 구하는 것이니 참고 바랍니다.
2. 야수역(조폭)
돈을 벌려고 투자했다가 사기를 당하고 사기꾼들을 땅에 묻으려고 쫓아다니는 괴물같은 깡패. 그러다가 다시 시작해 보려고 미녀에게 돈을 빌리러 온 조폭, 엄청 무섭게 생겼거나 키가 2미터 이상. 전에는 거인들의 모임을 알고 있어서 섭외에 어렵지 않을 줄 알았는데 모임이 없어졌는지 못 찾겠어서 찾는데 고전하고 있습니다. 장신, 큰 체격, 스타일, 인상만 보기만 해도 공포를 느낄 정도면 좋은데 그게 아니라면 단신이라면 공중을 한두번 회전할 정도로 날렵해 보이거나 대화가 안 될 정도로 양아치처럼 보이거나 ... 나쁘게 보인다고 해서 마음까지도 그렇게 나쁘다는 뜻은 아니고요.
비록 조폭이지만 어려서부터 감독을 꿈 꾸던, 경험은 없지만 실력이 있다고 보는 반은 이미 감독...
3. 어린이(14년 정도)
동창으로 보이는 몇명을 구하고 있는데요. 출연료가 많지 않고 경력과 연기력을 요하지 않아 완전 초보자도 괜찮습니다.
연기자로 성공하려는 꿈을 가진 아이들, 같은 아이들끼리 만나 연기 연습하고 배우는 아이들의 아름답고 멋진 자연스러운 장면이 필요합니다.
출연료는 정하라고 하니 정해 놓았는데 깜작 놀랄 정도라면 더 높게 드릴 수도 있어요. 인지도마다, 실력마다 다를 수 있으니 출연료는 정해 주세요. 저희가 정한 건 무시하시고요. 특별한 제시가 없다면 저희가 정한 기준을 바탕으로 합니다.
이렇게 세 분을 찾아요. 가능할까요?
추가 배역은 충원이 필요할 때마다 수정해서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