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와 야수, 어린이 배우를 찾습니다.

아웃사이더 2025.01.14 14:20:43 제작: 필름박스 작품 제목: 창을 여는 슈퍼맨 감독: 박찬우 외 3인 극중배역: 미녀, 무서운 깡패, 어린이 촬영기간: 3회차 전후 출연료: 회차당 50만원~ 100만원 협의 모집인원: 3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접수담당, 박찬성 전화번호: 이메일: 108_3000@naver.com 모집 마감일: 2025-01-25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돈 없이 살아가는 건 어렵죠?

돈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1. 미녀역

실력과 외모를 갖추고도 꿈을 포기해야 하는 미녀배우가 있어요. 빚에 몰려 극단적인 선택을 앞두고 있는데 우연히 귀인을 만나 어마어마한 자금을 배달하는 배달부가 되는 미녀역

빼어난 미녀이면 좋겠어요. 20대에서 30대. 직업이 배우인데 누가 봐도 충분히 가능성 있는 탑스타라고 여겨질 정도면 감사. 

 

2. 돈을 벌려고 투자했다가 사기를 당하고 미녀에게 돈을 빌리런 온 조폭, 엄청 무섭게 생겼거나 키가 2미터 이상. 전에는 거인들의 모임을 알고 있어서 섭외에 어렵지 않을 줄 알았는데 모임이 없어졌는지 못 찾겠어서 찾는데 고전하고 있습니다. 

 

3. 초등 5학년 어린이 

동창으로 보이는 몇명을 구하고 있는데요. 출연료가 많지 않고 경력과 연기력을 요하지 않아 완전 초보자도 괜찮습니다. 

 

출연료는 정하라고 하니 정해 놓았는데 깜작 놀랄 정도라면 더 높게 드릴 수도 있어요. 이렇게 세 분을 찾아요. 가능할까요? 

추가 배역은 충원이 필요할 때마다 수정해서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