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우리만 아는 이야기(가제)>에서 배우를 모집합니다

hhuuoo 2024.12.28 17:47:32 제작: 이다원, 정유진 작품 제목: 우리만 아는 이야기 감독: 이다원, 정유진 극중배역: 20대 남여, 30대 여, 30-40대 남 촬영기간: 2월 8-9일 중 1회차 출연료: 차후 개별협의 모집인원: 4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정현진 전화번호: 010-3262-6429 이메일: docu.wooagi@gmail.com 모집 마감일: 2025-01-11

안녕하세요. 다큐멘터리 <우리만 아는 이야기(가제)> 팀입니다. 

다큐멘터리에 출연할 20대 남여, 30대 여성, 30-40대 남성을 모집합니다.

 

[작품 소개]
장르 | 다큐멘터리
제목 | 우리만 아는 이야기(가제)
러닝타임 | 35분 내외

기획 의도 | 누구나 지녔지만 각기 다른 형태의 모습인 '외로움'. 내가 가진 외로움은 어떤 외로움일까? 나에게 외로움은 어떤 존재인가? 정답이나 해결책을 강구하기 위하여 전문가의 분석적인 접근과 설명적인 언어에 의존하는 것이 아닌, 내가 가진 외로움을 들여다보고 그 감정과 경험을 나의 언어로 꺼내어 본다.

시놉시스 |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 모두들 저마다의 외로움을 품고서 오늘도 다를 것 없는 하루가 저물어 간다. 현대인에게 외로움은 오히려 미덕이라던가? 잘 지내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느닷없이 눈앞에 나타난 외로움이 내게 말을 건넨다.

 

[촬영 일자]
2025.02.08(토) - 09(일) 중 1회차

 

[모집 배역]

► 모든 배역 공통

- 일상적인 외로움을 가진 인물이라는 설정을 갖고, 실제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어 줄 상대방에게 질문하고 대화를 이끌어가는 ‘인터뷰어’ 역할입니다.

- 평상시 대화를 나누듯 자연스럽게 상대방과의 유동적인 대화 상황에서 적절하게 반응 할 수 있는 인터뷰어로서의 역할 수행이 매우 중요합니다. (인터뷰어로서 제시하는 기본 질문은 정해져 있습니다.)

 

A. 20대 초중반 (성별 무관)

외형적 특징 : 갓 성인이 되어 앳된 느낌. 체구가 크지 않고 마른, 중성적이며 소년미를 가진 스타일.

배경 및 성격 : 대학생. 감수성이 풍부하고 외로움을 많이 타지만 잘 드러내지 않고 남들이 보기에는 활발하고 털털한, 밝은 성격. 여러 친구들과 함께 있을 때와 혼자 있거나 소수의 친한 친구와 있을 때의 분위가 차이가 큰 편.

 

B. 20대 초중반 여성

외형적 특징 : 키가 크지 않고 꾸밈없이 수수하게 귀여운 스타일.

배경 및 성격 : 연극계에서 막 일을 하기 시작한 사회 초년생. 조용하고 차분한, 은은하게 밝은 성격. 어딘가 엉뚱하고 장난스러운 면이 있음. 자연스러운 것과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함.

 

C. 30대 중후반 여성

외형적 특징 : 자기 기준대로 신경 써서 꾸준히 자기관리를 해온 듯한, 그러나 트렌디하고 세련된 것과는 거리가 먼 스타일. 첫인상이 도도하거나 차가워 보일 수 있는 인상.

배경 및 성격 : 카페 직원. 현실의 벽에 부딪혀 오래 전부터 꿈꿔온 일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마음 속에 늘 그 꿈을 품고 하루하루 묵묵히 자신의 일을 해 나가는 성실한 성격. 남들에게 관심도 없을 것 같고 차가워 보이는 인상과 다르게, 호기심도 많고 따뜻하고 다정함.

 

D. 30-40대 남성

외형적 특징 : 푸근한 인상. 소박하고 편한 동네 형 스타일.

배경 및 성격 : 평범한 직장인. 감정기복이 없고 늘 평온해 보이는 성격. 안정적인 장기 연애를 하다가 연인과 이별한 지도 꽤 오랜 시간이 흐름. 소심하기 보다는 의지할 수 있는 털털한 곰 같은 성격.

** 흡연 장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페이]
추후 협의

[지원 안내]
메일 주소 : docu.wooagi@gmail.com
메일 제목 : [지원 배역]다큐 배우 지원_이름 (예시. [A]다큐 배우 지원_홍길동)

마감 기한 : ~ 2025.01.11(토) 23:59

연락처가 포함된 프로필, 포트폴리오, 자유 연기 영상 첨부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편하게 문자나 메일 부탁드립니다.

전화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