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단편영화제 제작지원작 <어밴던드 하우스>에서 2~30대 남자배우를 모집합니다.

actorsir 2024.12.23 00:24:58 제작: 개인 작품 제목: 어밴던드 하우스 감독: 설수호 극중배역: 2~30대 남 촬영기간: 25년 2월1일~2월2일,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감독 전화번호: 이메일: actorsir@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12-31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제작지원작 <어밴던드 하우스>에서 2~30대 남자배우를 모집합니다.

 

 

작품 개요

제목: 어밴던드 하우스(Abandoned house)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 연출: 설수호

러닝타임: 25분 내외

제작지원 : 부산국제단편영화제

 

 

로그라인

숲 속에서 길을 잃고 우연히 폐가에 들어선 보미는 동요를 기괴하게 부르는 여자와 마주친다. 보미의 소지품을 갖고 있고 비밀까지 알고 있는 미스터리한 이 여자로 인해 보미는 과거에 아버지에게 성폭행 당했던 기억을 떠올리게 되고, 자신을 죽이고 이 집을 벗어나라는 여자의 말에 결국 보미는 칼을 집어 든다.

 

 

기획의도

인간은 나약하기에 과거의 상처는 그 인간의 삶 전체를 지배한다. 외딴 산 속의 폐가에서 낯선 누군가와 마주치게 된 여자.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로부터 장기간 성폭행을 당했다. 여자의 마음속에는 아버지에 대한 복수를 하지 못 하게 막는 두려움과 성폭행을 스스로 막지 못 했다는 자기혐오가 있다. 여자가 그 두려움과 자기혐오를 극복하려는 심리를 산속의 폐가를 배경으로 미스터리하고 몽환적이며 역동적인 스릴러로 그려내고자 한다.

 

 

모집 배역

민재(,29): 2회차. 주인공의 애인. 쾌활하고 따뜻한 성격. 가족으로부터 큰 상처를 입고 힘겹게 살아가는 애인을 보듬어주려 하면서도 그녀의 예민한 성격 때문에 힘들어한다. 극 후반부엔 주인공의 망상 속에서 폭력적인 모습으로 돌변하기도.

 

 

촬영 일정

일정: 2521~ 222회차

장소: 전라남도 구례 올로케(숙박, 교통비 지원)

 

 

지원 방법

1차 서류접수와 2차 비대면 영상 오디션

1차 서류접수: 프로필, 자유연기 영상, 1분 내외의 자기 소개 영상 (영상은 링크로 기재. 자기소개 필수)

2차 비대면 오디션: 지정대본으로 비대면 영상 오디션 

지원기간: ~12/31  20시 마감, 추후 개별 연락

지원양식: 메일 제목은 [어밴던드/ 극중 배역/ 성함]으로 기재. ) [어밴던드/ 민재/ 최진영]

이메일: actorsir@naver.com

 

 

완성본은 254월 부산국제단편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상영되고 이후 국내 및 해외 영화제에 다수 출품 예정입니다.

지방 로케인지라 생각보다 제작비가 많이 들어 페이가 소흘하게 느껴질 수 있는 부분 양해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함께 완성도있는 작품을 만들어갈 수 있는 열정있는 배우분들의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

모든 지원자분들게 답장 드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