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국제단편영화제 제작지원작 <어밴던드 하우스>에서 2~30대 남자배우를 모집합니다.

actorsir 2024.12.23 00:24:58 제작: 개인 작품 제목: 어밴던드 하우스 감독: 설수호 극중배역: 2~30대 남 촬영기간: 25년 2월1일~2월2일,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감독 전화번호: 이메일: actorsir@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12-30

부산국제단편영화제 제작지원작 <어밴던드 하우스>에서 2~30대 남자배우를 모집합니다.

 

주의)

지원 양식을 확실히 지키세요

양식에 맞지 않을시 보지 않습니다

 

 

작품 개요

제목: 어밴던드 하우스(Abandoned house)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 연출: 설수호

러닝타임: 25분 내외

제작지원 : 부산국제단편영화제

 

 

로그라인

숲 속에서 길을 잃고 우연히 폐가에 들어선 보미는 동요를 기괴하게 부르는 여자와 마주친다. 보미의 소지품을 갖고 있고 비밀까지 알고 있는 미스터리한 이 여자로 인해 보미는 과거에 아버지에게 성폭행 당했던 기억을 떠올리게 되고, 자신을 죽이고 이 집을 벗어나라는 여자의 말에 결국 보미는 칼을 집어 든다.

 

 

기획의도

인간은 나약하기에 과거의 상처는 그 인간의 삶 전체를 지배한다. 외딴 산 속의 폐가에서 낯선 누군가와 마주치게 된 여자.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로부터 장기간 성폭행을 당했다. 여자의 마음속에는 아버지에 대한 복수를 하지 못 하게 막는 두려움과 성폭행을 스스로 막지 못 했다는 자기혐오가 있다. 여자가 그 두려움과 자기혐오를 극복하려는 심리를 산속의 폐가를 배경으로 미스터리하고 몽환적이며 역동적인 스릴러로 그려내고자 한다.

 

 

모집 배역

민재(,29): 2회차. 주인공의 애인. 쾌활하고 따뜻한 성격. 가족으로부터 큰 상처를 입고 힘겹게 살아가는 애인을 보듬어주려 하면서도 그녀의 예민한 성격 때문에 힘들어한다. 극 후반부엔 주인공의 망상 속에서 폭력적인 모습으로 돌변하기도.

 

 

촬영 일정

일정: 2521~ 222회차

장소: 전라남도 구례 올로케(숙박, 교통비 지원)

 

 

지원 방법

1차 서류접수와 2차 비대면 영상 오디션

1차 서류접수: 프로필, 자유연기 영상 한 두개, 1분 이상의 자기 소개 영상 (영상은 링크로 기재. 자기소개 필수), 출연 영상은 선택 첨부 가능

2차 비대면 영상 오디션: 지정대본으로 비대면 영상 오디션 

지원기간: ~12/30  20시 마감, 추후 개별 연락

지원양식: 메일 제목은 [어밴던드/ 극중 배역/ 성함]으로 기재. ) [어밴던드/ 민재/ 최진영]

메일 주소: 상단 항목에 기재

 

 

주의)

지원 양식 준수 철저

양식에 맞지 않을시 보지 않습니다

아래 주의 사항을 확실히 지키십시오

 

1) 메일 제목은 [어밴던드/ 극중 배역/ 성함]으로 기재. ) [어밴던드/ 민재/ 최진영]

 

2) 프로필 첨부

 

3) 자유독백 한 두개 (반드시 링크로 첨부. 출연 영상 금지. 반드시 독백으로 보낼 것. 두 개 초과 금지)

 

3) 자기소개 영상 1분 이상 (반드시 링크로 첨부. 광고모델 뽑는 게 아닙니다. 단순히 옆 얼굴 보여주기가 아니라 진짜 자기 소개 및 작품과 배역에 대한 첫인상 등을 얘기하십시오)

 

4) 출연 영상 (반드시 링크로 첨부, 선택 사항이며 없어도 무방. 백화점처럼 수십개 링크 적을시 보지 않습니다)

 

5) 인스타 링크 금지 (인스타에 관심 없습니다. 적지 마세요)

 

 

 

완성본은 254월 부산국제단편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상영되고 이후 국내 및 해외 영화제에 다수 출품 예정입니다.

지방 로케인지라 생각보다 제작비가 많이 들어 페이가 소흘하게 느껴질 수 있는 부분 양해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함께 완성도있는 작품을 만들어갈 수 있는 열정있는 배우분들의 연락을 기다리겠습니다.

 

모든 지원자분들에게 답장 드리지 못 하는 점 양해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번이 아니라도 다음에 좋은 기회가 있길, 이 험난한 길을 꿋꿋이 걸어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