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예술원 워크숍작품 '초크슬램♥러브'에서 조연출을 맡고 있는 엄삼안 입니다~^^
이번 작품에서 여주인공과 남주인공역 및 명품조연역으로 함께 작업을 해주실 소중한 배우님들을 구합니다.
열정을 가지시고 좋은 추억과 경험으로 스탭들과 함께 즐겁게 촬영해주실 분을 찾습니다~^^
[시놉시스]
한눈에 반하게 된 교내 프로레슬링 동아리 '마초 보이즈'의 회장, 제이의 환심을 사기 위한 대학교 새내기 미자(20)의 도전!
미자는 레슬링 기술을 하나라도 쓰지 못하면 동아리에 가입도 할 수 없다는 제이의 말에 덜컥 레슬링을 배우게 된다.
그녀는 과연 '마초 보이즈'에 가입하여 제이의 마음을 얻을 수 있을까?
[연출의도]
좋아하는 것을 위해서라면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소녀만화적인 교훈을 서정적이고 풋풋한 분위기로 이끌어가며 예쁘고 귀엽게 연출해서 보여주고자 한다.
[인물소개]
*미자(20, 여) - 가녀리고 청순한 이미지를 지닌 대학교 새내기, 좋아하는 것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제이를 보며 자신 또한 자신의 짝사랑에 최선을 다하게 되는 인물.
*제이(23, 남) - 레슬링 동아리 '마초 보이즈'의 회장, 전형적인 마초스타일의 나쁜 남자이지만 섬세한 감성 또한 갖추고 있다. 좋아하는 것을 위해서라면 열정을 다해 집중하는 순수한 꿈을 지닌 대학교 3학년생 선배.
*사보니에 로드리게스(40대 초반, 남) - 작은 레슬링 도장을 운영하고 있는 허당 레슬러사부, 남들이 보기에는 조금 특이해보이나 그만의 특별한 훈련철학을 가진 인물로써 미자의 레슬링 교육에 적극적인 도움을 준다.
[모집사항]
*저희 작품의 장르는 '로맨틱액션코믹물'로서 미자, 제이, 사보니에 역을 맡게 되실 배우님들께서는 극중 몇가지 레슬링 기술을 연기하시게 됩니다.
*촬영 전 매주 1회 이상은 미팅을 갖고, 시나리오 리딩과 액션 연기의 합을 맞출 예정입니다. 꼭 유념해주세요^^
*뜨거운 촬영 현장 속에서 스탭들과 함께 즐겁게 작품에 임해주실 분이라면 누구라도 환영입니다~^0^
많은 관심과 참여, 지원 부탁드립니다!!!!!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은 메일을 통하여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