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 역마살 - 驛馬煞 > 에서 남성 주연배우를 모집합니다!

이미사용중인닉네임 2024.10.24 04:58:15 제작: 인하대학교 작품 제목: < 역마살 - 驛馬煞 > 감독: 박선민, 이예찬 극중배역: 30대 초반 남성 촬영기간: 11월 9, 10, 17 중 2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이예찬(감독) 전화번호: 이메일: earlgreyspread@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10-28

인하대학교 단편영화  < 역마살 - 驛馬煞 > 에서 남성 주연배우를 모집합니다!

 

[지원 안내]

지원 시 인적사항을 포함한 개인 프로필과 간단한 연기 영상 첨부 바랍니다.

메일 제목 양식 : [원하시는 배역]성함_나이_연락처

 

[제목]

역마살 - 驛馬煞

 

[러닝타임]

15~20분 예상

 

[로그라인]

한 곳에 오래 정착하지 못하고 계속해서 집을 옮겨다니는 주인공.

 

[기획의도]

 세상에 지어진, 혹은 지어지고 있는 집은 많지만, 살 수 있는 집이 없어 계속해서 떠돌아다니는 사람들의 모습이 언뜻 보기에, 역마살이 쓰인 사람과 같다고 생각하여 쓰게 되었습니다.

+역마살이란? → 한 곳에 정착하지 못하고 여기저기 돌아다니게 되는 운명을 지칭하는 말.

 

[모집배역]

이현 (남, 만 30세)

서울에 자신의 명의로 된 집을 갖고 싶다는 생각을 품고 살아간다. 서울의 한 중소기업에서 1년차로 재직 중이며, 월급에서 대출빚을 갚고, 고정비 등을 지출하고 한 달 식비를 제외하면 저축은 커녕 남는 게 없다. 자신의 여자친구와 달리 사주와 같은 오컬트적 요소는 별로 믿지 않는다.

 

[페이]

이틀 촬영에 25만원 입니다.

 

 

[촬영장소]

수도권 내의 로케이션에서 촬영할 예정입니다.

근처에서 오실 수 있으신 분들로 지원 바랍니다.

 

[지원 전 안내사항]

- 미팅은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본 촬영 전 온라인 대본 리딩 1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 촬영은 실내, 야외 촬영을 포함합니다.

- 10월 28일까지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함께 좋은 작품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