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심리적 부검>(가제) 주조연급, 조연급 배우를 모십니다.

yeonjoo0218 2013.03.22 17:24:45 제작: 서강대학교 영상대학원 작품 제목: 심리적 부검 (가제) 감독: 박승우 극중배역: 경찰, 엄마 촬영기간: 4월 12일 ~ 15일 출연료: 협의 모집인원: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정연주 (조연출) 전화번호: 010-2434-2495 이메일: cinema2013@hanmail.net 모집 마감일: 2013-03-30

서강대학교 영상대학원 단편영화 <심리적 부검> (가제) 배우분 모집합니다.

 

장르는 스릴러 드라마입니다.

 

경찰 (주조연) 역을 해주실 분 1명 (男)과 엄마 (조연) 역을 해주실 1명(女)을 모십니다.

 

총 촬영 기간은 4월 12일 ~ 15일이며, 관련 씬은 이 중 1~2일 정도 촬영 예정입니다.

 

50대 배우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시놉시스와 기획의도를 읽어보시고 메일로 프로필 부탁드립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시놉시스 *

 이른 아침 장환의 시체가 발견되고 동생인 태환의 신고로 도착한 경찰이 사건 경위서를 작성하기 위해 태환과 이야기를 시작한다.

 실패자였던 장환. 태환의 말을 통해 장환은 그러한 생활에서 벗어나기 위해 면접을 보러 다니기 시작했다고 한다. 경찰은 어젯밤 태환과의 다툼 이후 자신의 삶을 비관한 장환이 자살을 한 것이라고 결론 짓고 조사를 끝낸다.

경찰관이 집을 떠나고 홀로 장환이의 방을 보면서 지난 밤을 떠올리는 태환 생각도 잠시 어머니께 전화가 오가는 대화 속에 지난 밤을 떠올리는 태환.

* 기획의도 *

 비교증후군이라는 정신병이 생겨날 정도로 많은 것에 비교를 당하고 비교를 하며 살아가는 요즘의 시대적 배경과 갈수록 심각해지는 형제간의 비교로 인하여 방으로 숨어버리는 요즘 사회에 실패한 사람의 이야기를 하고자 했습니다.

  취업에 실패하고 너무나 성공해버린 형과의 비교로 스트레스를 받고 가족들 사이에서 외톨이가 되어버린 자신과 그를 마음에 들지 않는 어머니와 형을 피해 숨어버린 방에서 다시 사회로 나가려고 하는 한 청년의 외로움과 슬픔 그리고 가족들의 차가운 시선을 벗어나고자 다시 사회로 나가기 위한 노력하는 한 청년의 고난과 고충을 표현하고 싶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