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단편영화 20대 초중반의 남자 배우, 여자 배우 모집합니다.

losehyeok 2024.10.19 13:24:43 제작: 한남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작품 제목: 거리(가제) 감독: 김윤만 극중배역: 20대 초중반의 남자, 여자 촬영기간: 11월 16일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최진혁 전화번호: 010-5792-1998 이메일: 20210842@gm.hannam.ac.kr 모집 마감일: 2024-10-28

한남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단편영화 <거리> (가제)에서 20대 초중반 남성, 여성 배우님 모집합니다.

 


 

[작품 소개]

 

제  목 : 거리(가제)

장  르 : 로맨스

분  량 : 7~10분

 

기획의도 :

 

사랑이 단순한 감정이 아니라 지속적인 소통과 노력이 필요한 관계임을 강조하며, 서로의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함께 성장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결국, 사랑은 서로를 배려하고 이해하는 과정임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줄거리 : 

 

다영과 민혁은 시간이 지나며 관계가 소원해진다. 다영은 민혁의 무관심에 점점 더 서운함을 느끼고, 민혁은 피로를 핑계로 다영을 소홀히 대한다. 두 사람은 밤길을 함께 걷지만, 걸음 속도조차 맞지 않고, 민혁은 다영이 뒤쳐지는지도 모른 채 무심하게 걷는다. 과거, 그들은 함께 시간을 보내며 행복했던 순간들이 많았고, 손을 잡고 나란히 걷던 때도 있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며 민혁은 약속을 어기고, 점점 더 다영에게 무심해진다. 결국, 다영은 자신이 혼자만 노력하고 있다고 느끼며 이 연애를 지속할 수 없다고 말하고, 민혁은 뒤늦게 후회하지만 다영은 그를 떠나간다.

 


 

[연기 배역]

 

- 민혁 (23세):  
  과거에는 다정하고 배려심이 넘치는 연인이었으나, 시간이 흐르면서 피로와 무관심 속에서 다영과의 관계에 점차 소홀해진 남자. 자신의 감정을 잘 표현하지 않고, 관계 속에서 점점 소통을 놓치고 있는 인물.

 

- 다영 (23세):  
  민혁과의 관계에서 서운함과 외로움을 느끼며, 혼자만 애쓰고 있다고 생각하는 여자. 소통의 부재로 인해 점차 지쳐가며, 결국 이별을 결심하게 되는 감정적으로 복잡한 캐릭터.

 

두 사람은 서로에게 상처를 주고받으며, 사랑이 변해가는 과정을 겪는 인물들입니다.

 

남자, 여자 주인공 배역은 풍부한 감정과 근접샷이 많으므로

표정 연기, 감정 연기 위주로 촬영할 예정입니다.


 

[세부 사항]

 

 

촬영 예정일 : 11월 16일 (토) / 시간미정 (09:00 ~ 20:00 변동가능)

촬영 장소 : 한남대학교 부근 / 대전광역시 일대 

 

출연료 : 100,000원 (1회차기준, 교통비 포함,  식사 제공 O)

 

지원이메일 : 상단 참조

메일 제목 양식 : 배우지원(단편)/ 지원역할 / 지원자 성함 / 지원자 나이 / 지원자 성별 (양식 꼭 지켜주세요!) 

메일내용: 프로필 및 포트폴리오, 연기영상(우는 연기, 화내는 연기) 등을 보내주세요.

접수기간: 10월 19일 ~ 10월 28일 

 

최종 스토리보드 및 대본과 래퍼런스 영상은 배우 캐스팅 확정 메일과 함께 첨부해드리겠습니다.

확정 메일은 10월 30일 보내드리겠습니다.

 

추가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지원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바로 답장 드리겠습니다.

대학교 과제로 진행하는 단편영화제작입니다.  

저희와 함께 단편영화를 제작해나갈 배우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