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단편영화 <앵두와 버찌> 에서 20대 후반 주연 남녀 배우 모집합니다.

jione1 2024.10.17 16:19:30 제작: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작품 제목: 앵두와 버찌 감독: 정지원 극중배역: 20대 후반 남녀 촬영기간: 11월 16-18일 3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정지원 전화번호: 이메일: jionefilm@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10-20

장르

로맨스 코미디

 

로그라인

: 은주(28/여)와 동민(29/남), 둘만의 기념일인 고대하던 복분자 담금주 개봉 날. 은주는 전남친의 할머니가 돌아가셨다는 부고를 받게 되고 둘의 관계는 점점 파국으로 치닫는다. 

 

시놉시스

: 산골짜기 민박집으로 둘만의 기념일을 보내기 위해 떠나는 은주와 동민. 담아둔지 일년 된 복분자주를 개봉하려고 하지만 뚜껑은 열릴 생각이 없다. 와중에 은주는 전남친의 할머니가 돌아가셨다는 부고를 받게 된다. 이 연락 하나로 동민의 찝찝했던 의심과 은주의 진심이 하나 둘 씩 드러나고 계획했던 여행은 예상치 못한 곳으로 흘러간다. 

 

인물소개

은주 (28살/여/빈티지 옷가게 운영)

: 애칭 ‘앵두’. 동민과는 일년 넘게 만나고 있다. 정이 많은 성격 탓인지 물건 하나 쉽게 버리지 못하고 빈티지 같이 오래된 것을 좋아한다. 과거의 인연 또한 잘 놓지 못한다.

 

동민 (29살/남/수학 학원 강사)

: 애칭 ‘버찌’. 은주의 가게에 옷을 사러 갔다 첫눈에 반해 사귀게 되었다. 학원에 강사로 어느 정도 자리를 잡아 이젠 다음 단계인 결혼을 꿈꾸고 있다. 

 

 

촬영일자

24/11/16~18일 중 3회차 예정

 

촬영장소

경기도 외곽 혹은 지방

(촬영 기간동안 숙박이 가능하신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숙박 비용은 지원드릴 예정입니다.)

 

지원양식

메일 제목 : 지원하는 역할_성함_0000년생

                           (**은주/동민 중 역할 이름 꼭 기재 부탁드립니다.)

메일주소 : jionefilm@gmail.com

*위 메일주소로 프로필과 연기영상 첨부하여 메일 부탁드립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리고 지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모든 메일에 답장하지 못 하는 점 미리 양해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