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숏폼 드라마 <대표님, 사모님 잘 못 찾으셨어요> 제작팀에서 조연, 단역배우님을 모집합니다!
[드라마 소개]
장르 : 로맨스
로그라인:
퍼스트 그룹의 냉정한 대표 유해인은 실수로 평범한 직원 윤지윤과 얽히게 되고, 그녀를 자신의 비서로 발탁하며 두 사람 사이에 미묘한 감정이 싹트기 시작한다. 한편, 지윤의 친구 김소원은 야망을 품고 유해인을 속여 그의 여자친구가 되는 한편, 부서장 양팀장과 함께 지윤을 몰아내려는 음모를 꾸민다. 직장 내 권력 다툼과 복잡한 감정선이 교차하는 이야기다.
촬영 일정 : 2024년 10월 7일-15일 사이 7회차
(배우마다 회차의 차이가 있습니다)
[모집 배역]
1) 김소원 (여, 20대)
윤지윤 (여주)의 친구, 이기적이고 야망이 가득하며, 부유한 삶을 위해 유해인(남주)을 속여 그와 원나잇을 보냈다고 거짓말했다. 결국 유해인의 집에 들어가 명목상의 여자친구가 되었고, 자신의 이익을 위해 지윤을 배신했다.
회차: 6회차 정도
페이: 회차당 20
2) 준우 (남, 20대)
윤지윤의 절친한 친구로, 온화하고 배려심이 깊다. 보육원 시절부터 지윤, 소원과 가까웠으며, 소원이 어릴 적 지윤을 속였다는 사실을 알지만, 그 진실을 숨기고 있다.
회차: 5회차 정도
페이: 회차당 20
3) 김실장 (남, 30대)
유해인의 비서실장으로, 그의 일상을 철저히 관리하는 충성스러운 오른팔이다. 유해인의 지시에 따라 윤지윤과 김소원을 조사하거나 감시하는 임무를 맡고 있다.
회차: 6회차 정도
페이: 회차당 15
4) 임대표 (남, 20대)
유해인의 친구이자 사업 경쟁자. 유쾌하고 교활한 성격으로, 유해인의 동향을 주시하며 종종 그를 놀린다. 윤지윤에게도 관심을 가지고 그녀를 자신의 회사로 스카우트하려고 농담을 하곤 한다.
회차: 4회차 정도
페이: 회차당 15
5) 양팀장 (여, 30-40대)
퍼스트 그룹의 팀장으로, 10년간 일하며 유해인의 인정을 갈망한다. 윤지윤이 빠르게 승진하는 것을 질투해 김소원과 손잡고 그녀를 밀어내려 한다.
회차: 4회차 정도
페이: 회차당 15
[지원방법 및 양식]
이메일: laj_film@naver.com
제목 양식: 지원배역/성함/연락처
프로필 및 연기영상 첨부 부탁드립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