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학교 영화전공 졸업영화 <열려라 참깨!>에서 주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2024.07.27 16:16:54 제작: 국민대학교 영화전공 작품 제목: <열려라 참깨!> 감독: 심수빈 극중배역: 20대 중후반 여성 촬영기간: 9월 21-22일, 28-29일 총 4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조연출 전화번호: 이메일: cdthlbj17@kookmin.ac.kr 모집 마감일: 2024-08-01

안녕하세요. 국민대학교 영화전공 졸업영화(단편) <열려라 참깨!>에서 주연 배우를 모집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영화 정보]

 * 로그라인: 

누군가 꿈을 물어본다면, 참깨는 쉽게 대답할 수가 없다. 꿈이란 것은 대체 무엇일까? 주변의 조언에 따라 ‘취업’만 한다면 꿈이라는 것을 찾을 수도 있을 것만 같은데.. 그것마저도 쉽지가 않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성실은 참깨에게 자신이 다녔던 취업학원을 추천해주고 참깨는 마지막 희망을 가지고 학원을 다녀보자 마음먹는데… 


* 기획의도: 

 어쩌면 방황이라고 믿었던 것들이 사실은 삶을 찾아가는 지표가 아니었을까? 우리는 늘 목적을 향해 달려가지만 이 길이 맞는지 그리고 결과가 괜찮을지 걱정하고는 한다. 하지만 어떤 목적지이든 내가 행복한 이야기로 매듭짓는게 중요한 거라고 생각한다. 남들이 뭐라고 하든, 그게 조금은 특별한 여정이 되더라도 우리 모두 내가 원하는 그리고 내가 행복한 길을 갈 수 있길 바란다.


[배역 정보]

*** 이참깨 (20대 중후반, 여성)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꿈이 무엇인지 모르겠고, 꿈을 찾고 싶다. 당차고 자신감이 넘치지만 꿈 앞에서는 스스로가 작아지는 것만 같다. 


-  귀엽고 당찬 이미지. 당당함에 사랑스러운 캐릭터 

-  내면의 고민에 집중해야하는 캐릭터이기에, 표정과 감정표현이 중요

ref. 졸업 남청미 캐릭터 (소주연) 


*** 진성실 (20대 중후반, 여성)

꿈은 곧 직업이다. 성실은 너무도 명확한 꿈을 가지고 있다. 직업을 갖게 되었을 때 성실은 최고의 성취감과 행복함을 경험했다. 그래서 그 경험을 절친 참깨도 느껴보았으면 좋겠다. 

 

-  단정하고 똑부러져보이는 이미지  

-  자기주장이 강한 캐릭터지만, 악한 캐릭터는 아니기에 그 중간의 조절이 중요한 캐릭터 

 ref. 그해 우리는 _ 국연수 캐릭터(김다미)


** 성실 캐릭터의 경우,  인물의 큰 변화는 없지만 추후 디테일한 부분들이 세부 조정 될 수 있습니다!


[촬영 정보]

* 촬영 일자 : 9월 21-22일, 28-29일 (총 4회차)

* 촬영 장소 : 서울 일대

* 출연료 : 각 인물 별, 회차당 15만원 예정


[오디션 일정]

8월 3일(토), 4일(일) 중 오전 10시 ~ 15시 사이 

** 자세한 일정은 추후 조율 예정입니다!


[지원 방법]

- 이메일 지원: cdthlbj17@kookmin.ac.kr

- 지원 양식: [필메 / 배역이름(참깨 or 성실) / 성함 / 나이] 를 제목으로 작성하신 후,

프로필과 연기 영상, 연락처 등이 표시된 포트폴리오를 함께 보내주세요! 

이 외의 참고할 수 있을 만한 자료들이 있다면 같이 보내주세요 :)


** 결과 및 자세한 오디션 안내는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재미있고 즐거운 촬영 환경 속에서 함께 좋은 작품을 만들어 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