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아라고등학교 영화제작실습반 수업에서 제작하는 영화 '몸값'에서 교장 역할을 맡아주실 배우님을 찾습니다.

ekhul 2024.07.16 17:35:36 제작: 인천아라고등학교 작품 제목: 몸값 감독: 인천아라고등학교 구미소 학생 극중배역: 50~60대의 교장 선생님 촬영기간: 7월 22일 월요일~7월 26일 금요일 중 협의(1회차 )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인천아라고등학교 교사 김종한 전화번호: 010-9854-0316 이메일: ekhul@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7-20

안녕하세요. 인천아라고등학교의 '영화제작실습반'을 운영하고 있는 교사 김종한이라고 합니다.

학생들이 직접 쓴 영화 '몸값'에서 교장선생님으로 출연해주실 배우님을 모시고자 합니다.

완성된 작품은 인천광역시교육청을 비롯한 청소년 단편 영화제에 출품할 예정입니다.

시놉시스를 설명드립니다.

1. 제목 : 몸값

2. 주제 : 학생의 재능이나 꿈과는 관련없이 차갑고 딱딱한 점수와 평가를 강요하지만 그런 어른들또한 더 큰 힘 앞에 그저 점수를 부여받는 처지임을 보여주며 끊이지 않는 평가의 굴레를 비춘다.

3. 등장인물 : 

  가. 학생들: 1~9등급까지 반을 나눠 생활하며 교실 창문 너머로 모습을 볼 수 있다등급이 올라갈수록 더욱 높은 가격의 이름표가 붙으며 많은양의 과제를 수행한다

  나. 홍지인 : 1등급 학생. 대입에 실패한 후 어른들의 시선을 견디다 못해 자리를 박차고 도주하지만 학교밖으로는 나갈 수 없다는걸 경험한뒤 선생님에게 잡혀 끌려가게 된다

  다. 교장 선생님 : 학생들을 소개하고 판매하며 학생들의 값어치를 돈으로 환산하여 설명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생기부에 조금이라도 금이간 학생은 판매불가 상품으로 취급한다.

  라.  어른들 : 창문너머로 학생들을 관찰하며 평가한다 값어치가 높은 학생에겐 칭찬과 감탄을 보내며 반대로 낮은 학생에겐 수근거림과 비판의 시선을 보인다. 마찬가지로 정해진 규칙에 따르지 않는 학생은 판매상품으로 취급하지 않는다. (이상 첨부파일 참고)

 

촬영일정은 7월 22일 월요일부터 7월 금요일 사이로 협의해서 진행하고자 합니다.   촬영은 1회차로 마무리지을 예정입니다.  촬영장소는 인천아라고등학교입니다.(인천광역시 서구 서로2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