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예술대학교 졸업영화 단편 <피스, 어브 러브> 에서 배우 세 분을 모집합니다.
[기획의도]
피자는 여러 재료가 모여 하나의 맛을 나타내는 것이 다른 두 사람이 만나 하나의 감정을 나누는 사랑과 같아보여 관객들이 일상에서 공감 할만한 소재와 이야기로 로맨스 코미디를 작성하게 되었다.
[로그라인]
최경(남,28)과 달기(여,28)는 취향, 성향, 모든 것이다른 연인이다. 그들에게 공통점이라고는 하와이안 피자를 좋아한다는 점 !
그러던 어느 날 피자를 먹던 중 경은 달기에게 이별 통보를 받게 되는데..
아니, 뉴스에는 내일 전세계에
파인애플이 멸종된다고!?
[시놉시스]
“너는 무슨 헤어지자는 말을 하와이안 피자 먹을때 하니?”
경(28살,남)은 여자친구인 달기(28살,여)에게 이별통보를 받는다
패퍼로니 피자를 좋아하는 최경(28,남), 야채 피자를 좋아하는 달기(28,여).
맛 취향부터, 먹는 모습까지 둘은 너무나도 달라보인다. 하지만 그런 둘의 유일한 공통점은 하와이안 피자를 좋아한다는 점이다.
그 피자를 먹을때는 너무나도 잘 맞아 보이는 연인같다. 하지만 반지를 잃어버리고 달기 집에 음식물쓰레기를 남기고 먹다 남은 크러스트를 달기가 좋아한다는 이유로 주고 바람쐬러 가자는 곳이 고작 선풍기 앞인 경은 답답해보이지만 그의 세심함은 둘도 없는 사랑꾼이다.
그러던 어느 날 하와이안 피자를 먹다가 달기에게 이별통보를 받게 되고 뉴스에서는 파인애플이 멸종되어 하와이안 피자 판매가 끝난다는 보도가 나온다.
경은 달기와 헤어지면 피잣집을 차릴거라는 혼자만의 약속을 하고 피잣집을 차려 경이 좋아했던 메뉴들은 다 버려두고 달기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새로운 메뉴를 만들어낸다. 달기에게 주문전화가 오고 그가 개발한 메뉴가 그녀에게 갔으나 그녀는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아직도 달기를 모르는 경, 서비스로 다시 드리겠다 답 하며 직접 달기의 집으로 배달을 가게 되고 그 곳에서자기의 노력과는 정 반대의 소영이라는 사람을 만나게 되고 결심을 하게 된다.
[등장인물]
<최 경>
인물소개
-28살, 남자
-컬이 있는 머리
-서툴러 보이지만 귀여운
-얼굴과 목소리가 개성있는
설정
서툴러보이지만 최 경 나름대로 섬세하고 낭만이 있으며 여자친구인 달기를 사랑한다. 미래를 생각하는것보다는 현재에 안주하고 있으며 영원할거라고 생각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달기>
인물소개
-28살, 여자
-하얗고 청순해보이는
-긴 머리
-섬세하고 여린
설정
겉은 단단해보이지만 속은 여린 캐릭터로 남자친구인 경과 성격과 취향이 다르고 미래계획마저 달라 경을 좋아하지만 천천히 마음이 식어간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소영>
인물소개
-28살, 여자
-숏컷
-걸크러쉬
-시크해보이며 자유로워보이는
설정
달기의 친구로 세상 걱정 없이 자유롭게 사는 시크하고 걸크러쉬의 캐릭터이며 모든 만남에 연연하지 않는다. 전 남자친구와의 재회도 단지 가위바위보를 이겨서 하게 되는 4차원적인 신비로운 캐릭터이다.
[촬영기간]
2024년 8월 25, 8월 26일 (2회차)
최 경/ 달기 인물을 맡았을 경우 후시 녹음,포스터 촬영으로 인해 하루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추후협의)
[페이]
회차당 7-20만원
[지원양식]
pieceoflove1234@gmail.com
메일 지원
메일 제목
- 피스, 어브 러브_지원 배역_지원자 성함
추가양식
- 개인 프로필, 포트폴리오, 연기영상(지원해 주시는 역할과 비슷한 연기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안내사항]
프로필 검토 후 개별적으로 오디션 연락 드리겠습니다.
모든 메일에 답장이 어려울 수 있는 점 미리 양해부탁드립니다.
지원해주시는 모든 배우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많은 지원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