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명지대학교 단편영화 <약실 한 발>에서 남자 주연 배우 10대 고등학생 역할을 해주실 주연 배우님 세분을 모십니다.
[작품 개요]
제목 : 약실 한 발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약 15분
[로그라인]
고등학교 여름방학의 마지막 날, 친구 셋은 산속의 집에 서 정체불명의 리볼버를 한자루 발견한다.
[시놉시스]
외진곳에 오래되어 보이는 집, 술을 먹고 공놀이를 하고 있는 도혁, 재규, 지환은 고등학교 친구이다. 셋은 고등학교 여름방학의 마지막 날 리볼버 한 자루를 줍게 된다. 리볼버를 줍게 된 세 친구는 총에 관한 각자 다른 생각들을 지니고 대립하기 시작한다. 점점 고조되는 분위기 속, 총이 발사 되고 세 친구는 서로의 우정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하고 확인하게 된다.
[모집배역]
캐릭터
-도혁 : 감정적이고 충동적인 성격. 재규에게 알게 모르게 열등감이 있고 안지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인다.
-재규 : 세 친구들 중 가장 똑똑하고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한다. 남을 살짝 깔보는 성향을 지녔으며 자기가 가장 옳다고 생각한다.
- 지환 : 조심스럽게 의견을 꺼내는 둥 소심한 성격을 지녔다. 결정이나 행동이 두 친구에 의해 휩쓸려 하게되는 소극적인 성격이다. 다른 두 친구의 중재자 역할을 자주 수행한다.
[로케이션]
수도권 (용인 및 경기권 예정)
[촬영 일정]
8월 6일 (화) ~ 8일 (목) 총 2회차
20:00 ~ 05:00 예정
시나리오 특성상 해가진 저녁부터 해가 뜨기 전까지 촬영이 진행됩니다.
6일 저녁부터 7일 아침 - 1회차
7일 저녁부터 8일 아침 - 1회차
총 2회차 진행예정입니다.
[지원방법]
-이메일 지원 : nauccica123@gmail.com
- 프로필 및 포트폴리오 (연기영상, 개인 프로필 등)
- 메일 제목 [약실 한 발 / 지원배역이름 / 이름 / 나이 / 지역]
ex) [약실 한 발 / 재규/ 홍길동 / 22 / 서울]
※ 세 캐릭터 모두 키가 큰 설정이기 때문에 키가 170 후반에서 180 중반인 배우님들께서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캐릭터가 고등학생 역할이기 때문에 18세부터 25세정도의 배우님들께서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중복 지원은 불가능하며 지원해 주실때 무조건 하나의 캐릭터를 정해서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지원 후 유동적으로 지원하신 역할과 다른역할에 캐스팅 되실 수 있습니다.)
[페이]
회차당 10만원
[향후 일정]
7월 15일 ~ 19일 사이 오디션 하루 진행 예정
7월 22일 ~ 28일 사이 하루 배우 전체 대본 리딩 진행 예정
향후 일정 확인해주시어 원활한 참여가 가능한 분들께서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지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지원해주신 모든 메일을 성심성의껏 하나하나 다 확인하나 불가피하게 모든 분들에게 연락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