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웹드라마 주조연 배우들을 모십니다[마감]

DirectorHW 2024.06.30 14:11:32 제작: 스튜디오빙빙 작품 제목: 순애적인 원나잇 감독: 조희연 극중배역: 차정우,고희준,윤안나 촬영기간: 7월10,11,12 3회차 출연료: 회차당 30만원~ 40만원 협의 모집인원: 3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황유현 감독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2024-07-01

안녕하세요.

새로운 플랫폼에 업로드될 세로형 웹드라마에 출연해주실 주조연 배우님들을 모집합니다.

현재 시나리오까지 완료된 상태, 프리프로덕션 진행 중 입니다
 

1. 장르 : 세로형 웹드라마 (로맨스코미디)


2. 분량 : 편 당 1-2분 내외 3~4일 촬영 


3. 모집 배역 (키스신, 스킨십 있을 수 있습니다)
- 1. 

차정우 (남 / 31살) (상의 탈의 씬 있습니다)

Y그룹 회장 차용헌의 손자이자 Y그룹의 차기 회장. 현재 그룹 계열사인 Y전자에 ‘신입사원’으로 잠행하여 업무를 배우고 있다. 곧 Y전자의 전무로 발령받을 예정.

잘생긴 외모와 시원시원한 일처리로 평판이 좋지만, 신입답지 않은 능글맞음과 여유로움이 어딘가 얄밉게 느껴지는 남자. 한편으론 수상할 정도로 여성을 잘 상대해 ‘선수’같다는 느낌을 풍긴다.

차정우.png.jpg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

 

- 2.  

고희준 (남 / 29살)  (상의 탈의 씬 있습니다)

Y전자 마케팅팀 사원. 나영의 남자친구.

나영과 대학교 동아리에서 만나 5년 교제를 했다. CC를 지나 사내 비밀 커플이 되었다.

 

희준은 가진 능력에 비해 자존심이 강하다. 그래서 자신보다 더 빠르게 승진하고 더 능력 있는 여자친구 나영이 못마땅했다. 그때 상처 난 자존심을 높여준 여자가 바로 나영의 절친, 송이였다.

나영보다 애교 있고 기분을 잘 맞춰주는 송이에 빠져들어 그녀와 바람을 피웠다.

하지만 정작 나영이 다른 남자와 잘 돼가는 모습을 보이자 강렬한 질투심을 느낀다

고희준.png.jpg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

 

- 3.

 

윤안나 (여 / 25세)

정우의 약혼자. K기업의 외동딸. 귀하게 사랑받으며 자라온 만큼 도도하고 우아한 여성.

어릴 적부터 알고 지내온 정우를 오랫동안 짝사랑해 왔다. 하지만 진지하기만 한 안나의 마음을 부담스럽게 여긴 정우는 그녀에게 늘 냉랭했다. 그럴수록 정우를 원하는 마음은 더 커져갔다.

차정우가 관심있어하는 여자가 미치도록 거슬린다.

윤안나.png.jpg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

 

 

 


4. 촬영 일정 : 7월 10,11,12 중 2~3회차(역할 별 상이)

 

5. 지원 및 문의 :  

- 이메일로 프로필 및 연기 영상을 링크로 보내주시면 검토 후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 지원 시 메일 제목을 [숏폼 웹드라마/배역/성함]으로 작성해 주세요.
- ex. [숏폼 웹드라마/윤안나/박시연], [숏폼 웹드라마/차정우/김민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