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인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워크샵 작품 <거북이 구출 대작전>에서 함께 해 주실 30대 중후반 여자 배우 분을 모집합니다~!!
- 30대 중후반 여자 배우 1명 모집
[작품소개]
1. 제목: 거북이 구출 대작전
2. 장르: 모험, 드라마
3. 예상일정: 2024년 5월 24일부터 2024년 5월 26일 중 총 1회차
4. 촬영장소: 인천 송도 혹은 서울 (조정 중)
5. 페이: 10만원 [교통비와 숙식 따로 지급]
6. 로그라인: 갑작스러운 이사를 소식을 알게 된 지우는 자신이 좋아하는 거북이를 데려가기 위해 놀이터로 향한다...
7. 기획의도: 새로운 것을 보고, 듣고, 만지게 될 아이들은 마치 하얀 도화지와 같다고 생각한다. 아이의 순수함이 남짓 없이 사라지고 있는 어른의 세상에 대한 안타까움이자 흰 도화지가 검게 물들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다.
시놉시스:
한부모 가정, 엄마의 이직 탓에 잦은 이사를 다니고 있는 지우. 엄마는 지우를 부족함 없이 자라게 하고 싶은 마음이지만, 바쁜 탓에 지우를 들여다봐주지 못한다. 엄마를 이해하지만 마음 한켠에서 속상함을 숨길 수 없던 지우는 장난도 쳐보지만 엄마 눈엔 그저 이상하고 답답한 아이로만 비춰진다. 집에서는 엄마 눈치, 학교 학원에서는 친구들과 쉽게 어울리지 못한다. 지우는 친구들이 없는 자신만의 조용한 놀이터에서 만난 거북이에게 유일하게 안정감을 느낀다. 집에서 이사 서류를 발견한 후, 학교 수업 내내 불안해하던 지우는 몰래 학교에서 도망을 나와 거북이에게 향한다. 놀이터에 도착한 지우는 갑자기 사라져버린 거북이를 찾기 위해 애를 쓴다. 한편 사라진 지우를 찾기 시작한 엄마. 마침내 지우가 거북이를 발견한 순간, 엄마도 지우를 발견한다.
모집배역:
엄마: 홀로 아이를 키우며 부족함 없이 키우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그러나 자신이 바쁘다는 이유로 아이에 대한 무관심을 합리화한다. 끝까지 아들의 이야기를 믿어주지 못한다..
[지원양식] 프로필 PDF + 연기영상 (링크 혹은 영상)
메일제목: 거북이구출대작전 / 지원 역할 / 성함 / (지원자 )나이
예) 거북이구출대작전/ 엄마 / 홍길동 / 37세
제출기한: 2024.05.17
문의사항은 댓글 혹은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1차 합격은 마감날로부터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최종합격의 여부는 미팅 및 대본리딩이 있을 예정이고, 그에 대한 일정은 이후에 안내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