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주대학교 영화방송학과 학생입니다. 졸업작품 <신神>에 출연해주실 주연 배우님들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하단의 작품정보 및 지원방법 참고해주시고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작품정보
제목 : <신神>
장르: 오컬트, 미스테리, 드라마
-기획의도
‘사람마다 각자에게 주어진 잠재력이 존재한다고 믿는다.’
이 영화의 주인공인 도윤은 여러 가지 외부적인 요인으로 자신은 아무것도 아닌 존재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결국 자신에게도 어떠한 잠재력이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 이것을 통하여 자신에게는 내제 되어있는 능력이 있다는 것을 일깨워주고 싶었다. 또한 오컬트 장르의 영화로 관객들에게 간담이 서늘해지는 오싹한 공포를 선사해주고 싶은 마음에 이 영화를 기획하게 되었다.
-시놉시스
17세 무당집 아들 도윤. 도윤은 무당집 아들이라는 이유로 친구들에게 왕따를 당한다. 학교가 끝나고 어김없이 하교를 하던 도윤은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한다. 도윤을 협박하며 창고에 가둔 뒤 가버린다. 도윤은 소리쳐 보지만 아무도 도윤을 꺼내주는 사람이 없다. 그 때 한 여학생이 문을 열고 도윤을 꺼내준다. 여학생은 평소 귀신과 같은 오컬트에 관심이 많다며 도윤에게 흥미를 가진다. 그렇게 둘은 서로에게 알 수 없는 동질감을 느끼며 친해져간다. 도윤은 여학생과 함께 시간을 보낸뒤 집으로 돌아오는데 음산한 분위기의 엄마와 마주하게 된다...
-모집배역정보
도윤 (17세. 남)
예전부터 엄마로부터 무당에 대한 혹독한 훈련을 받았고 귀신을 못 본다는 이유로 엄마한테 핍박을 받았다. 그리고 학교에서는 항상 무당집 아들이라는 이유로 무시당하거나 놀림을 당하기 일쑤였다. 그래서 자신에 대한 자신감이 없고 항상 자신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생각하면서 살아간다. 그래서 자신의 무능력에 대한 트라우마가 있는 인물이다.
외적 이미지: 외소하고 연약해보이는 이미지. 순한 얼굴 (ex. 양세종)
지혜 (17세. 여)
도윤이 창고에 갇혔을 때 도와주는 결정적 인물 도윤에게 처음으로 호의적으로 다가와주고 친화력이 좋아보인다.
외적이미지: 밝고 명량한 이미지, 청순 (ex. 박주현. 김혜윤. 조이)
엄마 (40대.여)
예전부터 도윤에게 엄마로서의 모성애 보다는 무당으로서의 자질이 더 중요했던 인물이다. 도윤을 쓸모없는 사람 취급하며 도윤의 자존감을 낮게 만든 결정적인 인물
외적이미지 : 무서워보이는 무당이미지. 어려운 엄마의 모습
- 촬영 일정
6월 3~7일 사이에 3,4일 정도 생각하고 있는데 15일 이전에 픽스 시킬 예정.
전북권 촬영 예정
- 모집 일정
2024. 04. 30 ~ 05. 06 (오디션 및 미팅 일정과 장소는 추후 개별 공지 예정)
- 페이
회차 당 100,000 ~ 150,000원 예상 (확실한 페이는 오디션 후 따로 공지 드리겠습니다.)
교통비, 숙박비 지원
- 지원 방법
wkdwngk3156@naver.com 메일을 통해 지원 바랍니다.
메일 제목 : [배역이름] 성함_출생년도
필수 첨부 내용 : 프로필(거주지 작성부탁드려요), 포트폴리오, 연기 영상
프로필 및 포트폴리오는 최대한 PDF 파일로 부탁드립니다. 연기 영상은 링크를 첨부해주셔도 됩니다.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