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국대학교 영화영상학과 극영화캡스톤디자인 단편영화【붕어빵 한 개】에서 아래와 같이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제목] 붕어빵 한 개
[장르] 단편영화(극영화)
[줄거리] 3년전 연쇄살인사건 때문에 딸을 잃은 아저씨가 자기 딸을 찾기 위해 매일 거리를 떠들며 어느날에 자기 딸과 닮은 혜진을 만난다
[러닝타임] 15분~20분
[지원자격] 한국인 & 배우/ 연극학부 재학생이나 졸업생 (신입생 불가능)
[촬영예정일] 2024년 5월10일(금) 11일(토) 12일(일) (총3회차)
[촬영예정 장소] 서울시 약수역 주변
[출연료] 5만원~20만원(협의가능)
[모집 캐릭터]
●아저씨(48세)
소개: 딸을 잃고 3년동안 밥도 제대로 못 먹고 매일 거리를 떠돌며 딸을 찾는다.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정신상태가 이상해진다. (결국 범죄자에게 죽임을 당함)
특징: 불쌍함, 얼굴에 주름살이 많음, 거지행색, 정신상태 정상은 아닌것 처럼 보임, 키(175쯤)
●혜진(18세,고등학생)
소개: 아빠와 제일 친하고 어렸을때 아빠가 교통사고로 죽었음. 이후 엄마는 새로운 남자와 재혼을 함. 그후에 혜진은 엄마와 재혼한 새아빠와 떨어져 혼자 생활하게 되며, 혜진의 삶이 어두워진다. 붕어빵을 좋아한다.
특징: 우울함, 외로움. 착하고 감정적이다. 키(165쯤)
●붕어빵사장님(35세)
소개: 붕어빵 파는 사장님.
특징: 셩격이 별로 착하지 않은 사람이다. 키(175쯤)
●수영(18세,고등학생)
소개: 편입생, 전학하고나서 학교 분위기가 바뀌어서 공부를 안하게 되고, 매일 다 현을 따라다닌다.
특징: 다현의 따까리 느낌. 외모는 보통 학생처럼 생김. 속마음과 행동이 다름. 앞 에서는 착한 척을 하지만, 속마음은 행동과 반대임. 속마음이 악함. 키(160~165)
●다현(18세,고등학생)
소개: 집에 돈이 많은데 가정의 분위기 별로 좋지않다. 아버지가 돈만 주는데 같이 있는 시간이 없고 사소한일로도 다현을 혼내고 때린다. 이후 다현은 올바른 학교생활을 하지 못하고 양아치 생활을 하는데 영향을 줌.
특징: 얼굴은 착해보이지 않음. 양아치, 학생대장. 담배/전자담배를 피움. 키(165~170)
[모집마감일] 2024년 4월 12일 까지
[오디션예정일] 4월 15일 이후 진행
[지원방법] 이메일 주소로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양식] 지원하는시는 캐릭터/ 이름 / 나이 / 연락처 / 사진 (얼굴이 잘 보이는 정면 전신 사진 1장)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