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영상대학교 영화영상과 3학년 워크숍 단편영화 <의미부여>의 제작 이지혜입니다.
저희와 함께 할 배우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리며 혹시 궁금한게 있다면 위 번호로 언제든! 편하게! 연락 주세요.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작품설명
제목: <의미부여>
장르: 미스테리, 드라마
로그라인: 무의미한 삶을 반복하는 것에 점점 지쳐가던 현수는 어느 날 가위에 눌린다. 가위에 눌린 그는 자신을 누르고 있는 ‘그녀’로부터 위로를 느낀다.
기획의도
: 무의미를 방황하며 동력이 없이 살아가는 현대인이 느끼는 허무함을 이야기하고자 한다. 삶의 의미는 우리에게 무엇인지. 이를 상실할 때 우리는 어떠한지. 과연 삶의 의미를 잃었다면 우리는 거기서 멈춰야 하는지
시놉시스
: ‘현수’는 무의미한 삶을 반복하며 살아가는 형사다. 스트레스에 항상 노출된 채 불규칙한 삶을 살아가던 현수는 어느날 가위에 눌리게 된다. 그리고 자신의 눈 앞에 등장한 죽은 아내 ‘지은’. 항상 알람을 듣고 바로 일어나 일을 하며 살던 현수는 자신을 움직이지 못하게 눌러주는 지은을 통해 잠깐 동안 그리움을 해소하고, 위로와 휴식을 얻는다. 그리고 그는 그 순간을 다시 마주하기 위해 자신의 몸을 망쳐간다.
인물소개
■ 지은 (33, 여) : 자살로 생을 마감하였으며 생전 우울증을 앓고 있던 인물. 현수로부터 무관심한 방치 당하여 결국 스스로 삶으로부터 도피하게 된다.
지원방법
이메일 'givingmeaning1@gmail.com ' 로만 지원 받습니다.
제목: '작품제목/배역이름/배우분 성함/나이'
내용: 프로필, 자기소개, 연락처, 자유연기영상(5분 내외), 이 외의 내용은 자유로 적어주세요.
일정
3/22 배우 모집 마감
3/25 합격자 발표
4/06 배우 리딩 예정
5/11~15 본촬영 (2회차 예정/ 지은 역은 1회차로 추후 변동될수 있습니다)
■ 페이
합의후 결정으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 참고사항
연기를 하시는동안 의상관련하여 몸의 실루엣이 비치는 의상을 입을 수 있으니 이점 반드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