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동아방송예술대 영화예술과 단편영화 <허기>에서 조연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학생 영화이지만 새로운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는, 완성도 있는 영화를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때문에 열정있게, 즐겁게 작업하실 배우님을 찾고 있습니다. :)
엄마 ‘선혜’ 역할의 4-50대 여성 배우와
중년 여성 ‘애옥’ 역할의 50대 이상 배우를 구하고 있습니다.
작품개요
<허기>
시놉시스
먹고 먹히는 경쟁 사회 속에서 후천적 식인종이 된 남자 ‘장 원’. 어느 날, 식인 커뮤니티에서 친해진 한 유저가 허기를 견디지 못하고 사람을 덮쳤다가 총살 당하는 일이 발생한다. 더이상 이렇게 살 수 없다고 생각한 원은 인간 사냥에 나선다.
모집배역
1.엄마 ‘선혜'
: 경쟁 사회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남을 짓밟고 올라서야 한다고 생각하는 인물. 때문에 어린 장원에게 과도한 압박을 주기도 한다.
정장에 구두를 신은, 전형적인 커리어우먼 이미지.
2. 중년 여성 ‘애옥'
: 사람을 향한 관심과 사랑으로, 원에게 친절을 베푸는 인물. 오지랖이라면 오지랖이지만 그건 모두 따뜻한 마음에서 비롯된 행동들이다.
웃는 상의 통통한 얼굴을 가졌다. 분홍빛 등산복을 입는다.
지원양식
*오디션은 2024년 1월 6일 토요일 진행될 예정이며 결과 및 일정은 개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허기> 팀은 영화에 대한 애정과 열정으로, 도전적인 작품을 만들어내고자 하는 영화학도 팀원들이 함께하는 작품입니다.
학생 영화이다보니 더 좋은 조건으로 모시지 못하는 것이 아쉬운 마음이지만
함께 열정 있게 작업하며 만족스러운 작품을 만들어낼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바랍니다.
<허기> 연출팀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