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아이>에서 아역(조연)을 모집합니다.

나키테 2023.12.07 21:56:15 제작: 한국영상대학교 작품 제목: 아이(EYE) 감독: 김은정 극중배역: 10대 초반, 주인공 친구 촬영기간: 2024년 2월 19, 20, 24, 25일 (총 4회차 중 1~2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김나연 전화번호: 이메일: rlaskdus0348@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1-04

<작품명>

아이

 

 

 

<장르>

가족 드라마 코미디

 

 

 

<러닝타임>

25분~30분

 

 

 

<기획의도>
같은 부모임에도 아이의 출생신고를 이행할 수 조차 없는 싱글대디. 부모로서 책임을 다하고 싶어도 하지 못하는 싱글대디에 대한 역차별이 우리나라의 현실이다.

유령아이로 살아가는 은수(11, 여)의 출생신고를 위해 노력하는 아빠 정석(33,남) 의 삶을 통해 남들과 다르다고 배척하고 차별적으로 바라보는 부당한 시선에 대해 이야기 하고 싶었다.


또한 사회로부터 우리는 항상 ‘정상적임’을 강요 받는다. 그러나 사람들은 단지 사회의 시선이나 내면에 억눌려 표출하지 못할 뿐 누구나 자신을 표현하고자 하는 표출 욕구를 갈망한다.
사회가 규정하는 성별의 정의에서 벗어나 자신의 겉모습을 꾸미는 ‘드랙’ 활동을 하는 싱글대디 정석을 통해 나를 바라보는 나의 시선 뿐 아니라 사회가 바라보는 눈으로부터 자유로워 지기를 바란다.


더 나아가 ’정상적인’ 아빠를 요구하는 딸 은수와의 갈등과 서로를 이해하는 과정을 통해 어떤 모습이든 그 사람 자체를 받아들이고 인정하는 것이야 말로 아이에서 어른으로 성장해 나가는 과정이자 나를 표현할 수 있는 시작점이라는 것을 이야기하고 싶다.
 

 


<로그라인>
드랙 아티스트를 꿈꾸는 아빠 정석(33,남)은 딸 은수(11,여)의 학교를 보내기 위해 갖은 노력을 하지만 사람들은 그들을 평범한 사람들과 다르다는 이유로 소외 당한다. 정석은 은수의 출생신고를 위해 죽은 아이의 신분을 사기로 결심하게 되는데...정석은 자신의 꾸미는 활동을 이해하지 못하는 딸 은수를 이해시키고 무사히 은수의 출생신고를 할 수 있을까?
 

 


<모집배역>
지민(8,여) - 1~2회차

- 은수와 놀이처에서 만나 친해졌고 은수의 약점을 건드리는 인물, 학교에 친구가 없어 은수가 유일한 친구이다.

 

 

 

<페이>
회차당 10만원(교통비 포함, 식사 제공)

 

 

 

<촬영장소>
 세종, 공주, 충남 일대

 

 

 

<지원양식>
메일제목 : 아이 / 배역 / 이름 / 나이
Ex) 아이 / 지민 / 김나연 / 나이

 

(첨부항목: 프로필,연락처,연기영상,포트폴리오 등)

 

 

 

 

 

모든 스텝들이 애정을 가지고 만드는 작품인 만큼 열정적으로 작품에 함께 하실 배우님 기다리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