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학교 단편영화 <오프 사이드! (가제)>에서 주연 배우 3분(20~30대 남성, 여성)을 모집합니다.
▶ 제목 : 오프 사이드!
▶ 로그라인
영화배우 재욱은 친한 형이자 영화감독인 홍석에게 영화에 대한 조언을 듣는다.
▶ 시놉시스
- 재욱은 홍석에게 영화에 대한 조언을 듣는다. 홍석의 조언에 따라 화면은 홍석의 영화로 하나씩 들어가게 되고, 홍석의 영화가 진행될수록 재욱은 홍석이라는 인간에 대한 신뢰가 줄어들게 된다. 결국 재욱은 자신도 GV를 해본 적 없다는 홍석의 말에 영화감독의 꿈을 포기하려고 하지만, 홍석의 팬이라는 소연의 모습을 바라보며 끝끝내 그의 뒤를 따라간다.
- 소연은 성공하고 싶은 영화감독이다. 자신의 생각을 발판 삼아 시나리오를 쓰고 싶지만, 시나리오에 대한 비판이 두려워 자신의 생각을 숨기고자 한다. 그렇게 홍석이라는 인물을 만들고, 그를 비난하는 재욱이라는 인물을 만들어 자신의 생각이 그들의 생각인 것처럼 포장하여 영화를 만든다.
▶ 모집 배역 및 캐릭터 소개
1) 홍석(30대 중후반, 남)/ 2회차
- 소연의 영화 속 영화감독 겸 배우. 영화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과 신념이 있다. 아끼는 동생 재욱에게 진심으로 영화에 대해 조언해 주지만, 실상 영화로써 성공하지는 못했다.
2) 재욱(20대 중후반, 남) / 2회차
- 소연의 영화 속 영화배우. 연기와 감독을 겸하는 홍석을 존경하게 되어 자신도 연출을 하고자 한다. 홍석을 존경하고 그의 말을 따르지만 영화로서 성공하지 못한 홍석을 조금은 얕본다. 홍석의 영화에 출연할 때마다 홍석의 말에서 허점을 집어내는 인물.
3) 소연(20대 중반, 여) / 2회차
- <Who Is She?>, <주인공은 살아있다>, <보고 싶어>, <오프사이드!>의 영화감독 겸 배우. 영화감독과 배우를 겸하고 싶어 한다. 본인의 생각을 홍석이라는 영화 속 인물을 통해 투영하는 인물. 영화를 사랑하지만 사회적인 성공에 대한 잣대가 두려워 미래의 자신이 될 수도 있을 홍석이라는 인물을 만들어 미리 영화로 찍어본다. 영화 속 홍석의 모습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관찰하고자 하는 인물. 또한 홍석의 허점을 잡아내 주는 재욱이라는 인물을 통해 일말의 자기성찰적 요소를 넣음으로써, 자신의 미래는 홍석과 다를 것이라는 내면의 위안을 품는다.
▶ 촬영 일정
11월 25일 (토) -26일 (일) / 2회차
▶촬영 장소
부산 일대
▶ 출연료
회차당 12만원 / 부산 외 지역 거주 시 교통비 (최대 10만원) 별도제공/ 숙박비 미제공
**식사 및 간식 제공합니다.
▶ 기타 안내사항
- 시나리오에 약간의 키스씬(소연-재욱)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시나리오 상 대사와 롱테이크가 많습니다. 촬영 전 대사를 완전히 습득해오실 수 있는 분을 구합니다.
- 부산에서 숙박이 가능하신 분을 우대합니다.
- 대본 리딩 최소 2회 예정되어 있습니다. 선발 후 일정 조율하며, 방식은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 부산 일대 거주자 혹은 부산에 연고지 있으신 분 우대
▶ 지원 방법
메일양식 준수하셔서 위에 기재된 이메일로 지원 부탁드립니다!
메일 제목 <홍석 or 재욱 or 소연/거주지역/나이/성함/교통비지원필요여부> / ex) 소연/부산/20/홍길동/X
1. 나이/성함/연락처 포함된 개인프로필
2. 자유연기영상 (3개월 이내 영상 권장, 의무는 X) / 링크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3개월 이내의 최근 사진
▶ 마감일
2023.11.09 (목) / 결과는 11월 11일 (토)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나이 상관 없이 지원 가능하십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