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지의 빚> 에서 주연 배우 '미지'와 조연 배우 '정혜' 역을 맡아주실 여성 배우 분을 구합니다.

Kimgodasian 2023.10.30 14:40:40 제작: 김나연 작품 제목: 미지의 빚 감독: 김나연 극중배역: 20대 중반 여성(미지), 50대 후반 여성(정혜) 촬영기간: 11월 18,19,25,26,27 5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김나연 전화번호: 이메일: 3yearsand9months@gmail.com 모집 마감일: 2023-11-03

인천, 서울에서 촬영 예정인 단편 영화 <미지의 빚>에서 여성 배우 두 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촬영기간 
11월 18,18,25,26,27 (5회차) 
미지 역은 5회차 모두, 정혜 역은 3회차 출연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 <미지의 빚> 개요

제목 | 미지의 빚

상영시간 | 35분

장르 | 드라마, 로맨스

감독/각본 | 김나연

형식 | 4K, Color

 

📢 <미지의 빚> 시놉시스

미지는 사진을 전공한 대학교 4학년 휴학생이다. 미지는 1년 전 경험하고 돌아온 유럽 생활에 깊은 향수를 가지고 있다. 유럽 생활을 하며 받았던 대출을 모두 상환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어느 날, 미지는 우연히 엄마 정혜에게 큰 빚이 있다는 사실을 알아낸다. 이내 미지는 자신이 꿈꾸던 미래가 모두 사치가 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상심에 빠지기 시작한다. 미지는 현실을 조금씩 받아들이며, 꿈 같은 과거를 떠나보내고 현재를 받아들이기로 한다.


🫂 <미지의 빚> 캐릭터 소개

미지 (여, 25) 
휴학을 하여 아르바이트와 무직을 반복하며 살아가고 있다. 대학원 혹은 프리랜서, 취업 등 미래로 나아가는 동기들을 보며 내심 불안하다. 사진에 대한 열정이 예전 같지 않고, 인생의 목표를 설정하기도 쉽지 않아 방황하고 있다. 자신을 홀로 키워낸 정혜에게 강한 애착을 가지고 있다. 엄마에게 강한 책임감과 죄책감을 느낀다. 
 

정혜 (여, 60) 
20살 이후로 일을 쉬어본 적이 없다. 자존심이 강해 쉽게 약한 모습을 남에게 보여주지 않으며, 자기 삶에 대한 연민 또한 강하다. 돈이 많은 여자들, 남편을 잘 만난 여자들에 대한 동경과 질투가 심하다. 허전한 마음을 채워주는 것은 자랑스러운 딸 미지, 귀여운 강아지 바다, 그리고 이따금 취미로 즐기곤 하는 홈쇼핑이다. 

 

 

✅ 지원방법

3yearsand9months@gmail.com 으로 프로필과 연기 영상 첨부 부탁드립니다.
가장 최근에 찍으신 일상 사진과 전신 사진도 함께 첨부해주세요.  
미지 역 지원시 메일 제목은 <미지/성함/나이/연락처>로 부탁드리고, 정혜 역 지원시 메일 제목은 <정혜/성함/나이/연락처>로 부탁드립니다! 

 

 

✅ 페이

회차당 10~20만원(협의), 식사 제공, 교통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