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단편영화 <오!강심제밴드> 20대 남자 조연 배우(기타 +노래 가능) 모집합니다!

laj725 2023.10.17 22:30:37 제작: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작품 제목: 오!강심제밴드 감독: 이애정 극중배역: 20대 중반-후반 남성, 기타 및 노래 가능 촬영기간: 11월 중순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연출 이애정 전화번호: 010-4086-0725 이메일: laj_film@naver.com 모집 마감일: 2023-10-21

[작품소개]

 

제목

오!강심제밴드(가제)

 

장르

드라마

 

로그라인

떠나지 않은 꿈, 잊지 않은 열정, 노인 록밴드의 불꽃이 타오른다.

 

시놉시스

오순영 할머니의 남편이 떠난 후 외롭고 우울한 생활을 하고 있다. 어느날 노인문화센터 앞 마당을 지나 정자에서 한 남자가 기타를 치면서 70년대 유행했던 록 음악을 부른다. 그 노래는 오순영을 젊은 시절로 데려간다. 강가에서 한 소년이 한 소녀에게 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떠오른다. 그 순간,  오순영 할머니는 남편을 대신하여 그 미완성의 음악 꿈을 이루기로 결심한다. 오순영 할머니는 노인문화센터에 가서 기타를 배우기 시작한다. 노인문화센터에서 세 명의 파트너를 만나 노인 록밴드를 결성한다. 어려움에 부딪치더라도, 그들은 서로를 지지하며 공동의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 노인 록밴드는 점점 더 형성되어 간다.

 

기획 의도

이 작품은 노년 시기에도 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장하는 과정을 감동적으로 그려내는 것은 보여주고 싶다. 주인공 오순영 할머니와 그의 동료들이 음악을 통해 자아를 실현하고 희망을 찾아가는 모습을 통해, 나이나 환경에 상관없이 늘 소년처럼 살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배역]

1인2역

- 기타 선생님 (20대/남)

오 할머니의 기타 선생님, 4인조 밴드의 연주를 도와준다.

오순영 할머니의 젊은 시절의 남편 똑같이 생긴다.

- 오순영의 젊은 시절 남편 (20대/남)

젊은 시절에 밴드 결성하고 자신이 쓴 노래를 부르는 것이 꿈이었다.

 

(기타, 노래 가능하신 남자 배우님 환영합니다~!)

 

 

[지원방법 및 양식]

 

이메일: laj_film@naver.com

제목 양식: 기타 선생님/성함/연락처

프로필 , 연기영상 및 특기 첨부 부탁드립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